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갖고 싶은 2021 카페 다이어리 모음! (ft. 2021 파스쿠찌 다이어리)

지난 10월 30일,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출시됐어요! 지난 글을 통해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기 위한 프리퀀시 모음 등 방법에 대해 안내드렸는데요, 스타벅스 외에 다양한 카페에서도 드디어 2021 다이어리가 출시됐답니다! 꺄오! 

 

그래서 이번엔 2021 카페 다이어리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내용을 보시려면 아래 참조! :-)

 

 

#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출시일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출시일」 매년 이맘때 쯤이면 내년 다이어리를 구입하기 위해 이곳저곳 인터넷 서치를 시작한답니다 :-) 그리고 항상 구입하는 다이어리는 결국 스타벅스 다이어리..

brightenbh.tistory.com

1. 2021 투썸플레이스 다이어리

출처: 투썸플레이스 공식홈페이지

[구성품]

다이어리, 방한마스크, 마스크목걸이, 모나미볼펜, 텀블러, 아메리카노 교환권 3장이 있네요! 다이어리, 텀블러, 볼펜은 블랙과 핑크 두 가지 색상 ㅎㅎ 

 

[다이어리 구성]

먼슬리가 앞에 있고 12월까지 지난 다음 위클리, 프리노트가 있어요. 중요한 사실은 만년다이어리라는 것... 만년다이어리는 날짜를 다 하나하나 기입해야해서 번거로움이 있고, 날짜 오타나면 너무 속상.. 그래서 전 좋아하지 않는답니당 :-)

 

[이벤트 참여 방법] 

겨울 시즌음료 2잔 포함 총 15잔을 마시면 획득!! 그런데... 투썸플레이스는 모바일로 프리퀀시, 스템프를 모으는 방식이 아닌 아날로그 방식.. 매장 직원에게 쿠폰을 달라고 하여 직접 도장을 받아서 모아가야해요 ㅎㅎㅎㅎ 충격.. 요즘같은 스마트 시대에 쿠폰 도장 ㅠㅠ 커피마시고 쿠폰 도장 모으기는 하지만 이렇게 카페 이벤트에서 직접 받는 건 처음이에용..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 

 

[행사 기간]

2020.11.4 ~ 2020.12.31

 

2. 2021 탐앤탐스 다이어리

출처: 탐앤탐스 공식홈페이지

[구성품]

다이어리, 메모지, 더스트백으로 구성되어있고, 컬러는 레드, 옐로우, 그린, 블랙으로 총 4가지 종류예요! 

 

[다이어리 구성]

이번 탐앤탐스 다이어리는 텐바이텐과 콜라보하여 나왔네요! 텐바이텐 너무 좋은데...ㅎㅎㅎㅎㅎ 무광코팅 표지에 실제본하여 180도로 펼칠 수 있다고 해요. 18.2cm*12.8cm의 크기, 메모지 사이즈는 10.5cm*7.4cm 입니다 :-) 먼슬리-위클리-먼슬리-위클리 반복과 자유노트 공간이 있어요. 

 

[이벤트 참여 방법]

2021 탐앤탐스 다이어리는 음료 이벤트 없이 15,000원에 직접 구매 가능해요! 온오프라인으로 가능하고, 아래 링크를 통해 가시면 탐앤탐스몰로 이동하게 됩니다^^ 다이어리 내지, 구성품 등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탐앤탐스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탐나는│커피│식품│리빙│전문 스토어 탐앤탐스몰

smartstore.naver.com

 

[행사 기간]

2020.10.26 ~ 2020.11.19 홈페이지 내 이벤트 기간은 이렇게 돼있는데 더 연장할지는 알 수 없네요! ㅠㅠ 

 

3. 2021 할리스 다이어리

출처: 할리스커피 공식홈페이지

 

 

[구성품]

해리포터 디자인의 다이어리 세트라니... 해리포터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진짜 인기 만점이겠어요! 해리포터 다이어리 2종(비밀지도, 해리포터 디자인), 해리포터 스퀘어백 2종으로 구성되어 있었답니다.  볼펜과 포스트잇도 함께 있네요^^ (볼펜 디자인도 다르니 이미지 참조하세용!) 

 

[다이어리 구성]

2020년 12월부터 기록이 가능해요. 그리고 제가 선호하는 먼슬리-위클리 반복! 프리페이지도 있답니다. 색상으로 보자면 네이비, 버건디라고 볼 수 있겠네요. 앞 표지 디자인이 호그와트 비밀지도와 해리포터 안경으로 되어있는데, 처음에 볼 땐 몰랐는데 볼수록 특이하고 예쁘기도 하네요..! (저도 해리포터를 좋아해서...ㅎㅎㅎㅎㅎ)

 

[이벤트 참여방법]

시즌메뉴 3잔 포함 총 13잔을 마시고 프리퀀시를 받으면 돼요! 이벤트 외 굿즈, MD도 해리포터 매니아들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행사 기간]

2020.11.6 ~ 2020.12.31

 

4. 2021 파스쿠찌 다이어리

출처: 파스쿠찌 공식홈페이지

 

[구성품]

북파우치, 다이어리, 스티커 2종으로 구성되어있네요! 거기에 다이어리 안에 음료쿠폰 4장이 들어있다고 해요.

 

[다이어리 구성]

다이어리 컬러는 블랙(DIY형)과 레드(일러스트형) 두 종류예요. 사이즈는 13cm*18.3cm이고, 이번에 루카랩 브랜드와 협업하여 다이어리를 제작했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블랙 DIY 다이어리에는 스티커가 2종 들어있는데 너무 귀엽네요 ㅠㅠ 

 

[이벤트 참여방법]

커피 또는 제조 음료 한잔을 구매하면 15,900원에 구입이 가능해요! 

 

[행사 기간]

2020.11.2 ~ 소진 시까지

 

 

파스쿠찌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www.caffe-pascucci.co.kr

 

5. 2021 공차 다이어리

출처: 공차 공식홈페이지

[구성품]

다이어리, 스티커 3종, 메모지 20매, 마스킹테이프 1종, 스탬프 1종 이렇게나 많은 구성품이~~!! 거기다 밀크티 1+1 쿠폰이 4장 더 들어있다고 해요! 

 

[다이어리 구성]

공차 무슨일.. 왜이렇게 예쁘게 만들었을까요 ㅠㅠ 컬러는 민트와 베이지 두 종류네요! 어쩜 이렇게 감성 다이어리를 만들었을까.. 넘 예쁘네용!! 다이어리 이름은 '공들인 하루'...!  또 다이어리 중간중간 일러스트와 자문자답 할 수 있게 질문들이 하나씩 써있어요. 끄적여보면 나에 대해 생각해보기도 참 좋은 것 같아요.  먼슬리, 위클리, 빈노트 등으로 다이어리가 구성되었습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행사음료 5잔 포함 총 10잔을 마신 후 프리퀀시를 적립하면 돼요! 그냥 사고싶으신 분들은 2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답니다^^ 

 

[행사 기간]

2020.11.4 ~ 2021.12.31 까지 적립 가능하며, 다이어리 교환은 2021.1.10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6. 2021 이디야 다이어리

출처: 이디야 공식홈페이지

올해 이디야...ㅠㅠ 왜케 열일하셨죠.. 다이어리 구성부터 디자인까지 완벽하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_@

 

[구성품]

다이어리, 캘린더, 트레블파우치, 데일리 파우치, 스티커, 펜 총 6가지예요! 그리고 일러스트레이터 섭섭 작가와 콜라보하여 아주 귀엽고 예쁜 다이어리 세트가 탄생했어요. ㅠㅠ

 

[다이어리 구성] 

이디야 다이어리는 앞에 먼슬리가 몰려있고, 다음은 데일리로 구성되어있어요. 다만 데일리의 경우 날짜를 직접 기입할 수 있게 되어있기 때문에 매일매일 쓰지 못하더라도 전혀 부담가질 필요가 없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데일리 뒤엔 빈 노트가 더 있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출처: 이디야멤버스

 

네....?????????? ㅋㅋㅋㅋ 아니 벌써 소진이라니요... ㅠㅠ 역시 예쁜 디자인에 알찬 구성품으로 인기 많을 것 같다 싶었는데 벌써 소진되어서 이벤트가 끝났어요.. 전 도전해보지도 못하고...ㅋㅋ 수량 더 추가 안하시나... 진짜 아쉽네용.. 구매 방법은 미션음료 4잔과 그 외 11잔을 마시는 거였는데.. 올해는 물건너갔네요 ㅠㅠ

 

7. 2021 커피빈 다이어리

출처: 커피빈 공식홈페이지

[구성]

커피빈도 매년 다이어리를 출시하는데요, 심플한 로고와 실용성있는 다이어리로 스타벅스 못지않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답니다! 올해는 플래너와 같은 색의 코듀로이 가방을 함께 받을 수 있네요. 거기다 가방 끈과 무료 음료쿠폰 한 장

 

[다이어리 구성]

다이어리 속지 구성은 2020년 12월부터 2021년 12월까지, 그리고 먼슬리-위클리의 반복으로 구성되어있다고 해요. 딱 제가 원하는 구성! 먼슬리가 맨 앞에 12개월치 다 몰려있는 경우가 있는게 그게 아니라서 너무 좋아요. 

 

[이벤트 참여 방법]

커피빈 다이어리는 다른 카페들에 비해 구매하기 매우 쉽다고 느껴져요. 첫 번째 방법, 제조음료 1잔 구매하면 19,900원을 내고 다이어리 구성품을 받을 수 있고, 두 번째는 24,900원에 그냥 구입이 가능해요. 실제 컬러와 구성품이 너무 괜찮아서 올해도 인기 많은 커피빈 다이어리!

 

출처: 커피빈 공식홈페이지

[행사 기간]

* 주의!!! 현재 12월 위클리에 오류가 발견되어(12월인데 November...) 판매 중단된 상태예요! 요즘 카페 다이어리들 많이 출시돼서 인기 끌 시즌인데... 넘 아쉽네요 ㅠㅠ 이미 나온 물건들도 너무 아깝다... 

 

8. 2021 카페베네 다이어리

출처: 카페베네 홈페이지

[구성품] 

플래너 2종(블루, 레드), 마스킹테이프, 마그넷 북 클립, 스티커 4종, 메모패드 3종, 쿠폰... 잊고있던 카페베네가 열일하는군요! ㅎㅎㅎㅎ 쿠폰도 6장 있습니다^^ 

 

[다이어리 구성]

카페베네 다이어리는 6개월씩 두 권으로 나눠져있어요. 그리고 만년다이어리! 날짜를 기입해야해요. 앞쪽에 먼슬리가 몰려있고, 뒤에 위클리와 빈페이지가 있네요! 

 

[이벤트 참여 방법]

신메뉴 1잔 포함 총 10잔 마시면 무료, 29,000원에 구입도 가능해요!  

 

[행사 기간]

2020.11.5 ~ 2020.12.31

 

 

 

어마어마한 2021 카페 다이어리! 사실 이 외에 베스킨라빈스, 아티제 등 아직 출시되지 않은 곳도 있어서 더욱 기대가 됩니당! 카페 다이어리는 커피 마시다 보면 돈이 왕창.. 주변 사람들 동원해서 예쁜 다이어리 얻어가세요! ㅎㅎ

 

 

# 직접 만든 2021년 달력 다운로드(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이모저모] - # 2021년 달력 및 공휴일! # 2021년 달력 및 공휴일!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유난히 피로감이 더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도 여전하구요. 이렇게 2020년 한해도 벌써 다 가고 올해 공휴일도

brightenbh.tistory.com

 

#직접 만든 2021년 달력, 굿노트 속지 공유(ver.3 먼슬리, 위클리)

지난 글(2021년 달력, 굿노트 속지)을 올리면서 아무래도 색감이 아쉬워... 색상을 수정하여 다시 한 번 손을 봤어요...ㅋㅋㅋㅋㅋ 중독... 수정하면서 달력 컬러에 맞춰 위클리를 추가했답니다! 위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