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따뜻한 겨울을 위한 목도리 추천, 메종키츠네 목도리 (ft. 폴로, 버버리, 아크네 목도리)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어요! 월동준비를 위해 겨울 아이템들 하나씩 준비해야 하는데... 나의 긴 목을 감싸줄 따뜻한 목도리 하나 필요하죠! 찾아보면서 맘에드는 예쁜 목도리들! 하나하나 소개해 볼게요! 목도리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줘서 패션을 완성시킬 수 있으니 꼭 하나 장만해야 해요!

 

1. 메종키츠네 목도리

 

 

메종키츠네 하면 여우가 떠올라요. 요 귀여운 여우 한마리가 메종키츠네 브랜드를 대표하죠! 메종키츠네 에코백도 너무 예쁜데 목도리도 예쁘네요 ㅠㅠ  요 스타일은 소프트한 터치감의 모 100 소재로 제작했다고 해요. 

 

 

이것도 너무 예쁘죵!! 저는 왼쪽에 브라운 컬러 너무 예뻐서 꼭 사고싶네요 ㅠㅠ 목도리 하나에 가격이 좀.. 비싸긴 해도(20만원을 넘는 가격..)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릴법한 스타일이라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어떤 스타일에도 Good!! 커플 목도리로도 너무 예쁠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패션에 관심있는 사람에게도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 

 

 

2. 폴로 목도리

 

 

 

폴로는 그 로고만으로도 갬성... 그자체죠 ㅠㅠ 정장이나 연말 모임 참석시 옷에 툭 하나 걸쳐주기만 해도 멋지고, 컬러에 따라 캐쥬얼한 스타일에도 포인트로 잘 어울릴만한 목도리에요! 성별, 연령 상관없이 느낌있는 폴로 목도리 하나만으로도 멋진 스타일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폴로 곰돌이 목도리도 귀여움으로 유명하죠! 이런 느낌은 중고등학생들, 그리고 대학생들이 하고 다니면 너무 좋을 아이템! 그리고 무엇보다 도톰하니 너무 따뜻해서 한겨울에도 보온성으로 최고일거란 생각이 들어요 :-) 부담없이 선물하기에도 좋은 가격대! 컬러도 다양하답니다^^ 맨투맨에 하나 딱 매줘도 너무 사랑스럽고, 니트에 포인트로 착용해도 너무 귀여운 아이템이에요! 

 

3. 버버리 목도리

 

 

 

버버리는 역시 체크죠! 고급스러운 느낌의 버버리 목도리는 소장욕구 뿜뿜입니다 ㅎㅎㅎ 캐시미어 소재로 굉장히 촉감이 부드럽고, 코트 입고 버버리 목도리 하나 툭 걸쳐주기만 하면 그날 패션은 그냥 끝!ㅋㅋ 그러나 가격이 만만치 않지만.. 역시 명품.. 그럼에도 느낌있는 겨울을 나고싶다, 버버리 체크무늬 하나로 포인트를 주고싶다 할 땐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 생각해요. 해외직구 한 번 해야하나요 ㅋㅋㅋ 

 

 

 

버버리도 체크 모양에 따라, 그리고 색상에 따라 느낌이 확 달라져요! 체크무늬가 부담스럽다면 깔끔하게 버버리 로고만 들어가있는 디자인도 있으니 선택의 폭도 참 넓어요. 로고 하나만으로도 고급스러우니까~~ ㅎㅎㅎ 어느것 하나 예쁘지 않은 것이 없는 버버리 목도리 ㅠㅠ 진짜 보면볼수록 하나 갖고싶네요... 코디해놓은 여러 사진들 보면 나도 사고싶다........ㅋㅋㅋ

 

4. 아크네 목도리

 

 

요 아크네 울 목도리 ㅠㅠ이라 진짜 촉감이 대단! 그리고 무엇보다 파스텔 톤의 컬러에 도톰하기도 해서 청순모드로 변신할 때 너무 예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최근에 수지가 드라마에서 착용하고 나와 '수지 목도리'로 더욱 입소문 탄! 유명해진 브랜드이기도 해요. 수지니까 뭐든 예쁘지... ㅋㅋㅋㅋ 소화하기 어려운 핑크 컬러를 찰떡같이 소화해낸 미모..☆ 요 아이템도 기본으로 하나 꼭 있어야 할 것 같죠? 

 

목도리는 소재에 따라서도 느낌이 확 달라지기 때문에 캐시미어, 울, 니트, 털실 등 그날의 스타일에 맞게 연출하면 좋겠죠^^ 그리고 목도리 구매시 판매 사이트도 다양하고, 할인율도 다양하니 꼭 최대한 할인 받으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당!

 

아! 목도리가 있으면 뭐하나, 예쁘게 맬 줄 알아야지! 어떻게 매느냐, 어떻게 걸치느냐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목도리 매는 법도 꼭 아셨으면 좋겠어요. 유튜브를 통해 영상으로 많이들 공유해주시니, 찾아보고 연습해보는게 좋겠죠?

 

목도리 뿐만 아니라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요! 그리고 지난번 갔던 한남동에도 예쁜 소품샵들이 많은데, 그런 곳곳에도 목도리, 겨울 아이템 등을 많이 팔고 있더라구요!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한남동 나들이♪ _ 한남동 오마일 / 한남동 드파운드&비마이디 / 한남동 콜리나 커피 / 한남동 마

좋은 사람과 함께 오랜만에 시간을 보냈다.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밥먹은게 언제인지.. 오늘은 뜻깊은 날이었기에 특별히 오랜만에 서울나들이 했음! 맛집과 예쁜 카페, 사랑하는 소품샵까지♬

brightenbh.tistory.com

 

 

패션과 스마트를 동시에, 갤럭시워치3 스타일링(ft.스트랩, 베젤링)

스마트워치는 워치 페이스에 따라, 그리고 스트랩, 베젤링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줄 수 있는데요, 갤럭시워치3를 구입하면서 함께 주문했던 스트랩과 베젤링! 드디어 도착했네요. 기본 스타일도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