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출시일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출시일」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매년 이맘때 쯤이면 내년 다이어리를 구입하기 위해 이곳저곳 인터넷 서치를 시작한답니다 :-) 그리고 항상 구입하는 다이어리는 결국 스타벅스 다이어리... 올해도 어김없이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출시일이 공개되었어요!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 다이어리 동영상이 올라온 것 보고 드디어 나왔구나 싶었어요!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매년 10월 말쯤 출시되는데요, 이번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친환경 컨셉으로 출시되었어요. 그리고 스타벅스 고유의 컬러와 사이렌 로고를 살려 표현한 것 같네요! 또 올해는 다이어리 외에 폴더블 크로스백이 함께 출시되었어요. 그래서 다이어리 또는 폴더블 크로스백 중 선택이 가능하다고 해요. 

 

 

* 행사기간

 - 2020년 10월 30일~12월 31일

* 구매방법

 - e-프리퀀시 이벤트 참여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 음료 구매) 

* 다이어리(몰스킨 협업) 

 -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RPET 원사를 커버로 활용 / 휴대용 미니계산기 제공

 - 핸디 스케줄러(그린): 32,500원에 구입 가능 / 미니 포켓 제공

 - 루틴 다이어리(미니): 32,500원에 구입 가능 / 미니 포켓 제공

 - 노트 키퍼(아르마니): 아르마니 익스체인지에서 사용하고 남은 원단을 커버로 활용 / 미니 포켓 제공

* 폴더블 크로스백(로우로우 협업)

 - 네이비, 크림, 블랙 3가지 컬러: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한 재생원사 RPET 활용 

 

 

 

 

★ 더블 플래너 이벤트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매년 기한 내 e-프리퀀시를 완성하면 플래너를 한 권 더 주는 1+1 더블 플래너 이벤트를 진행해요! 추가로 증정하는 플래너는 핸디 스케줄러와 루틴 다이어리 두 가지 중에서만 선택 가능하다고 하네요~! 기간은 10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딱 7일! 

 

 

* e-프리퀀시 적립

 

 

e-프리퀀시를 적립하기 위해서는 스타벅스 앱이 있어야 하고, 가입이 되어있어야 해요! 위 사진이 스타벅스 앱에 들어가면 보이는 사진인데, 지금은 없지만 프리퀀시 이벤트 기간에는 보이는 사진 맨 아래 e-프리퀀시 카테고리가 하나 더 보일거예요. 거길 누르면 미션음료, 기타 음료 등 구입했을 때 프리퀀시가 보입니다. 음료를 구입할 때 적립하거나, 앱으로 결제하면 바로 적립이 돼요 :-) 

 

 

 

위에서 부터 2016, 2017, 2018, 2020 다이어리

저는 2016년부터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접하기 시작했어요 ㅎㅎ 오랜만에 꺼냈더니... 2016년 다이어리는 매우 지저분 ㅠㅠ 몰스킨 다이어리는 종이 재질이 얇은 편인데, 저는 필기감이 매우 좋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리치곤 구입하기 비싼 가격이지만 필기할 때 느낌이 너무 좋아 계속 구매하게 됐습니다. 2019년도 다이어리는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별로였어요... 그래서 패스..! 

 

10월 30일 스타벅스에 가시면 다이어리 샘플을 볼 수 있어요!

 

* e-프리퀀시 빠르게 모으는 팁

에스프레소를 텀블러에 담아 한 번에 구매하면 저렴하게, 그리고 빨리 모을 수 있다고 많이들 얘기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에스프레소보다 오늘의 커피가 더 저렴하다고도 하네요! 거기에 텀블러 할인까지 받으면 가장 싸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커피는 숏 사이즈로! 그럼에도 오늘의 커피는 양이 많으니 에스프레소로가 더 빠를수도... 저는 그냥 한 잔씩 마시면서 천천히 모으는 편인데, (아니면 구입할 수 있는 다이어리를 사요.) 빠르게 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런 방법도 있다는 점... ^^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올 여름 뉴스에 나올 정도로 스타벅스 서머레디백이 난리였던 터라... 이번 연말 다이어리는 어떨지 기대되네요 ㅎㅎ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보니 벌써 올해가 끝나가는구나 느껴지네요 ㅠㅠ 10월 30일 크리스마스 MD도 함께 출시된다고 하니 저도 출근길 스타벅스 들려보려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