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템플릿

# 직접 만든 2021년 달력 다운로드(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 2021년 달력 및 공휴일!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유난히 피로감이 더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도 여전하구요. 이렇게 2020년 한해도 벌써 다 가고 올해 공휴일도 12월 25일 크리스마스 하루만 남겨두고 있네요. 직장인들의

brightenbh.tistory.com

지난번 2021 공휴일에 대해 포스팅했어요. 공휴일이 유독 없는 2021년... 달력을 보면서 2021 달력을 직접 만들어보자 싶었답니다.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어서 굿노트를 자주 사용하는데요, 굿노트 양식이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제 스타일로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도전! 그렇게 만들어진 2021 달력이자 굿노트 속지.. 너무 맘에 들어요 :-)

 

★ 하이퍼링크 버전은 제일 아래 링크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표지 완성 :-)

 

 

저는 모눈종이 스타일을 너무 좋아해서 굿노트 기본 양식도 모눈종이 스타일로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무조건 심플한 스타일... 예쁜 그림이나 색이 들어간 양식들도 많이 공유되어있는데, 너무예쁘지만 저는 깔끔한 스타일이 제일 좋더라구요! 만들면서 to do list도 한쪽에 넣어볼까 했는데.. 제가 안쓸 것 같아서 탈락! (사용자 위주ㅋㅋ)

 

요 달력 양식은 PPT를 사용해 만들었어요. 제가 할 줄 아는게 그것 뿐이라...^^ 배경은 PPT 배경서식에 들어가면 저렇게 바꿀 수 있어요. 

 

 

 

 

 

배경서식 ▶ 패턴 채우기 ▶ 패턴 중 아래 넓은 눈금 선택 ▶ 전경색 바꾸기

이렇게 하면 배경을 바꿀 수 있답니다 ^^ 이후에 크게 달력 틀을 생각해서 선으로 채우고, 모양으로 채워 완성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폰트 스타일이 디자인을 완성시켜주기 때문에 여러 폰트로 바꿔보면서 잘 어울리는 것으로 채워주었어요. 이틀에 걸쳐서 완성한 달력입니다^^ 

 

완성했으면 아이패드에도 잘 적용되는지 시험해봐야겠죠...? 처음 만든 작품인만큼 아이패드에서도 예쁘게 잘 나올까 싶었어요.. 

 

 

 

 

 

갬덩...ㅠㅠ 예쁘다 예뻐... 딱 내스타일 내 캘린더...ㅠ_ㅠ 2021년은 굿노트 속지 찾아다니러 고생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무엇보다 12월까지 싹 다 만들어버렸으니 맘놓고 쓸 수 있어서 넘 좋아...☆ 

 

첨 만들었는데 아이패드에도 예쁜 색감으로 나와서 너무너무 기쁜 마음... 첨부파일에 PDF로 올려둘게요! 원하시는 분들은 파일 다운 받으시면 돼요 :-) 아래 이미지도 1월~12월 다 올려둘테니 프린트해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2021년 달력 다운로드 하실
때 좋아요와 댓글 하나가 저에게 더 큰 기쁨이 될거예요 ^^

 

<추가!>

하이퍼링크 버전도 만들었어요! 위클리를 추가해서 함께 만들었는데, 원하시면 맨 아래 보이는 링크 따라 가시면 됩니당 :-)

 

[리뷰] - #아이패드 7세대 32기가(WIFI) 사용 후기

 

#아이패드 7세대 32기가(WIFI) 사용 후기

「아이패드 7세대 32기가(WIFI) 사용 후기」 지난 5월 아이패드 7세대 구매...! 제가 아이패드를 쓰게 될 줄은 몰랐는데... 주변에서 갤탭으로 공부하는걸 보니 저도 아이패드 사면 열심히 할 것 같

brightenbh.tistory.com

 

 

굿노트 속지(2021 캘린더).pdf
0.15MB

 

 

 

 

 

 

 

 

 

 2021년 굿노트 속지 무료 공유하니 여러 버전 확인해보세요^^ 이번 속지의 위클리&하이퍼링크 버전은 아래에 글을 확인하시면 돼요^^

 

 

#2021 달력,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하이퍼링크 버전)

그동안 2021년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를 여러개 만들어 올려봤어요. 그중에 가장 인기가 많았던 첫 번째 양식! 이 스타일을 많은 분들이 너무 좋아해주셔서 참 뿌듯했답니다 :-) 왜냐하면 처음 시

brightenbh.tistory.com

 

 

#2021달력,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베이비핑크+하이퍼링크 버전)

2021년 굿노트 다이어리 베이비핑크 버전을 들고왔어요!! 며칠전에 올린 ver.1 에 하이퍼링크를 달아보니 사용할 때 너무 편해서 하나 더 가져와봤습니다. ㅎㅎㅎㅎ 요 디자인은 2022년 달력 만들

brightenbh.tistory.com

 

 

#직접 만든 2021년 달력, 굿노트 속지 공유(ver.3 먼슬리, 위클리)

지난 글(2021년 달력, 굿노트 속지)을 올리면서 아무래도 색감이 아쉬워... 색상을 수정하여 다시 한 번 손을 봤어요...ㅋㅋㅋㅋㅋ 중독... 수정하면서 달력 컬러에 맞춰 위클리를 추가했답니다! 위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