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템플릿

#굿노트 2021년 달력, 심플하고 모던한 속지 공유(2021년 다이어리 pdf)

지난번 올렸던 2021년 달력과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 다른 느낌으로 또 한 번 만들어봤어요! 얼른 2021년이 왔음 좋겠다 싶게... 빨리 쓰고싶네요 ㅎㅎㅎ 다음엔 위클리 페이지도 하나 만들어볼까 싶어요 :-)

한 번 만들고나니 디자인만 변경하면 돼서 해볼만하다 싶기도.... 맨 처음에 12개월치 날짜 조정이 젤 힘들었다는 ㅠㅠ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니 막 사용하세요!! ㅋㅋㅋㅋ 

 

저는 파스텔톤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에도 여리여리 컬러를 사용해보았답니다. 폰트를 바꾸고 배경도 기본 화이트로 바꾸어주었어요. 그리고 이번엔 달력 위에 이달의 목표 등 간단히 적을 수 있는 칸을 넣어보았답니다! 독서리스트, 위시리스트 등을 넣어줘도 좋을 것 같구요! 

 

위 사진은 아이패드 에어4세대에 다운받아 넣어본 모습입니다 :-) 에어4세대 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세용!

 

#플래그십 태블릿 보다 아이패드 에어4, 완벽 분석 및 언박싱(ft. 스펙 및 가격, 아이패드 프로 3세

아이패드 8세대를 주문하면서 함께 구매했던 아이패드 에어 4세대(64기가, 와이파이 모델)!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4세대의 경우 아이패드 프로 3세대와 비교하여 선택하는 경우들

brightenbh.tistory.com

 

연말이 다가오고 2020년을 돌아보니... 그리고 올해 다이어리를 보니 뭘 하고 살았나 싶기도 하고, 코로나 때문에(약간 핑계거리가 되는 ㅠㅠ) 아무것도 못하고 그냥 시간만 흘려보냈구나 싶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2021년은 매일을 기록해보자, 의미있게 하루를 살자는 의미를 담아 '매일 기록'이라는 이름을 표지에 넣어봤어요! 저는 표지도 예뻐야 만족스럽습니다 ㅋㅋㅋ 

 

올해는 건너뛰면서 기록하기도 하고 한 달이 텅텅 비어있던 적도 있어서 ㅎㅎㅎ 내년엔 하루하루 꼬박꼬박 잘 기록해보야겠어요. 

 

 

이번에 만든 달력은 월별로 색을 입혀보았습니다. 원래는 한 가지 컬러로만 넣어볼까 했는데, 매월 쓰는거니까 똑같으면 질릴수도 있겠다 싶어서 월별로 바꿔줬어요! 중간중간 원하는 색감이 안나와서 여러번 바꿨답니다 ㅠㅠ 

 

달력을 보다보면 공휴일이 주말에 많이 몰려있어요... 지난번 2021년 공휴일 포스팅을 올린적이 있는데 이번에도 만들면서 한숨이...ㅋㅋㅋㅋㅋ 넘나 슬프네요. 내년 상반기까지도 코로나 계속 갈 것 같은데... 올해 계획했던 해외여행도 못가고.. 너무 여행가고파요!!! 

 

 

# 2021년 달력 및 공휴일!

# 직접 만든 2021년 달력 다운로드(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이모저모] - # 2021년 달력 및 공휴일! # 2021년 달력 및 공휴일!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유난히 피로감이 더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도 여전하

brightenbh.tistory.com

 

 

저는 달력을 아이패드 앱인 굿노트에 다운받아서 다이어리로 활용하고 있어요. 굿노트에 다운받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답니다. 

 

PDF파일 다운로드 > 오른쪽 위 공유버튼 > GoodNotes에서 열기 

 

위 사진과 경로를 따라가면 바로 굿노트에 다운되면서 열 수 있답니다. 이후에는 다이어리처럼 하루를 기록하기도 하고, 필요에 따라 사용하시면 돼요^^ 

 

굿노트에 넣어 적용한 모습이에요. 지난번 올려드린 느낌과는 다른 느낌! 지난 달력 느낌을 더 좋아하신다면 아래 글에서 다운받으시면 돼요~! 

 

 

# 직접 만든 2021년 달력 다운로드(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이모저모] - # 2021년 달력 및 공휴일! # 2021년 달력 및 공휴일!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유난히 피로감이 더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도 여전하구요. 이렇게 2020년 한해도 벌써 다 가고 올해 공휴일도

brightenbh.tistory.com

아래 PDF파일을 올려드릴게요. 모두 2021년도 알차게 보내시길 바라며...ㅎ.ㅎ 사용하실 때 좋아요♥ 하나만 부탁드려요! 만드는데 재미들려서 또.. 고민해볼게요ㅎㅎㅎㅎㅎ 

 

2021 달력(ver.2)_brightenbh.pdf
0.11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