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템플릿

#굿노트 2021년 달력, 굿노트 먼슬리 위클리 속지 공유(Monthly, Weekly)

지난 글(2021년 달력, 굿노트 속지)을 올리면서 아무래도 색감이 아쉬워... 색상을 수정하여 다시 한 번 손을 봤어요...ㅋㅋㅋㅋㅋ 중독... 수정하면서 달력 컬러에 맞춰 위클리를 추가했답니다! 위클리의 경우 날짜를 하나하나 기입하기 어려워 비워뒀어요. 빈 공간에 직접 날짜를 적고, 왼편에는 한 주간 계획 또는 꼭 해야할 일 등 적고 싶은 부분을 자유롭게 적을 수 있도록 추가했어요. 

 

제가 사용하는 위주로 만들어서... 일요일의 경우 더 많이 적을 것들이 있기 때문에 칸을 넓혔답니다. 사용자 위주^^ㅋ 

지난 달력은 아래 링크에 있어요~~ 

 

 

#직접 만든 2021년 달력, 굿노트 속지 공유(ver.2)

지난번 올렸던 2021년 달력과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 다른 느낌으로 또 한 번 만들어봤어요! 얼른 2021년이 왔음 좋겠다 싶게... 빨리 쓰고싶네요 ㅎㅎㅎ 다음엔 위클

brightenbh.tistory.com

 

시작은 일요일부터! 매 월 시작도 일요일이라 달력에 맞춰서 만들었답니다. 먼슬리만으로 부족하신 분들같은 경우 위클리를 사용해 더욱 예쁜 다꾸를...ㅎㅎㅎㅎㅎㅎ 전 꾸미기 실력이 없어서 달력만 있어도 충분하더라구요. 

 

 

 

월별 먼슬리도 그레이로 통일! 딱 제가 좋아하는 색감인데, 어떠실진 모르겠어요^^... 저처럼 진짜 심플한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맘에들어하실수도... 저도 제가 맘에드는 스타일이 없어서 만들기 시작했답니다. 

 

아래에 '먼슬리+위클리, 위클리 버전' 두 개 파일을 따로 올려둘게요! 필요하신 것만 가져가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 먼슬리+위클리 파일은 월별 사이사이 위클리가 들어가있어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해요. 다이어리 보면 먼슬리가 맨 앞에 몰려있는 경우가 있는데 저는 그게 너무 불편했어요.

 

저는 맨 처음 올렸던 디자인이 더 맘에 들어서 그걸로 사용할 계획인데, 이전 글은 아래 참조하시면 됩니당 ^^ 

 

 

# 직접 만든 2021년 달력 다운로드(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이모저모] - # 2021년 달력 및 공휴일! # 2021년 달력 및 공휴일!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유난히 피로감이 더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도 여전하구요. 이렇게 2020년 한해도 벌써 다 가고 올해 공휴일도

brightenbh.tistory.com

굿노트 적용방법은 지난 글에 올렸으니 함께 봐주시면 되고, 심심하면 또 만들어올게요 ㅎㅎㅎㅎ 뭐 또 없나 고민중... 아래 PDF 파일로 적용 가능하고, 가져가실 때 '좋아요♥' 부탁드려요~! 

 

 

 

2021 달력(ver.2) 먼슬리+위클리_brightenbh.pdf
0.30MB
위클리(ver.2)_brightenbh.pdf
0.05MB

 

 

 

#플래그십 태블릿 보다 아이패드 에어4, 완벽 분석 및 언박싱(ft. 스펙 및 가격, 아이패드 프로 3세

아이패드 8세대를 주문하면서 함께 구매했던 아이패드 에어 4세대(64기가, 와이파이 모델)!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4세대의 경우 아이패드 프로 3세대와 비교하여 선택하는 경우들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