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템플릿

#굿노트 2021년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뮤지컬, 책, 영화 리뷰 페이지)

 

예전에 올렸던 굿노트 속지 중 첫번째 버전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넘넘 감동이에요ㅠㅠ 저도 아이패드로 다이어리를 쓰고 있는데, 사용하다보니 다이어리 외에도 기록해야 할 것들이 있더라구요. 특히 제 유일한 문화생활인 뮤지컬 관람 리뷰쓰기...ㅋㅋㅋㅋㅋ 스마트폰 어플 통해 기록하고 있는데 이젠 아이패드로 옮기자 싶어 만들게 된 리뷰 속지에요!

 

뮤지컬 보는걸 너무 좋아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자주 가지도 못해서.. 혹시 저처럼 뮤덕이 있다면 2021년 또 어떤 작품들 올라오는지 공유합니다.......흐흐

 

 

#기대되는 2021 뮤지컬 라인업 (ft. 뮤지컬 위키드)

제 유일한 문화생활은 뮤지컬 관람! 2018년 처음으로 대형 뮤지컬을 관람했었는데, 위 사진이 그 때 봤던 뮤지컬 '팬텀' 포토존 사진이에요. 팬텀이 2021년 공연한다는 소문이 있던데...후후후후후

brightenbh.tistory.com


우선 디자인은 달력 버전 1에 맞춰서 만들었어요! 제가 기록할 때 필요한 정보 위주로 만들었답니다. 

 

 

 

뮤지컬 리뷰는 관람일, 장소, 좌석, 출연 요 네가지를 기본으로 넣었고, 위에 빈 네모칸에는 작품명을 적으려고 해요! 그리고 왼쪽엔 포스터 사진을 넣어주면 된답니다! ㅎㅎ 저는 포스터가 그렇게 중요하더라고요....ㅋㅋ 원하시는 사진 넣으시면 될것 같아요! 그리고 아래쪽에는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게 칸을 비워뒀어요. 사진을 더 넣을수도 있고, 그림을 그릴수도, 또 관람 리뷰를 다양한 방식으로 작성하면 되겠죠? 

 

뮤지컬 리뷰를 만들다보니 영화리뷰, 북리뷰 페이지도 만들게 됐어요! 책은 정말정말 많이 읽고싶은 생각만 많고... 정작 실천이 잘 되지 않는데, 요 페이지 채우기 위해서라도 읽어야겠더라구요 ㅋㅋㅋ 

 

 

 

책은 작가, 출판사, 기록일 정도로만 넣어두었어요. 책을 읽은 기간도 중요하지만 기록일을 써두면 그 때 읽었구나 알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또 아래쪽 빈 곳에는 기억하고 싶은 문장 등을 적을수도 있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칸을 비워두었구요 ^^ 

 

 

 

영화리뷰 페이지는 장소, 관람일, 별점을 넣었어요. 별점에는 별 표시를 넣을까 하다가 따로 넣진 않았으니 귀엽게 잘 그려주심 될거같아요 ㅎㅎㅎ 마찬가지로 영화제목을 위에 써주고, 왼쪽에 포스터를 넣을 수 있어요. 그리고 아래는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 

 

어떤 느낌인지 한 번 사용해봤어요! 

 

 

 

급하게 써보느라 길게 쓰진 못했어요... 글씨도 이상하고 ㅠㅠ 알차게 자기 스타일로 채운다면 더 예쁘겠죠 >.< 이렇게 쓰고 나니 너무 맘에드는데,, 얼른 2021년 기록으로 채우고 싶은 마음이 큰 것 같아요 ㅎㅎㅎ 아래 PDF 파일을 각각 올려드리니 원하는 리뷰 페이지로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되고, 가져가실 때 좋아요와 댓글 하나로 힘을 내어 더 만들 수 있답니당♡ ㅎㅎㅎㅎㅎ

 

* 페이지는 굿노트에 다운 후 옆으로 밀면 하나씩 추가 되는거 아시죠? ㅎ.ㅎ

 

 

#굿노트 2021년 달력, 굿노트 먼슬리 위클리 속지 공유(Monthly, Weekly)

지난 글(2021년 달력, 굿노트 속지)을 올리면서 아무래도 색감이 아쉬워... 색상을 수정하여 다시 한 번 손을 봤어요...ㅋㅋㅋㅋㅋ 중독... 수정하면서 달력 컬러에 맞춰 위클리를 추가했답니다! 위

brightenbh.tistory.com

 

 

# 직접 만든 2021년 달력 다운로드(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이모저모] - # 2021년 달력 및 공휴일! # 2021년 달력 및 공휴일!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유난히 피로감이 더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도 여전하구요. 이렇게 2020년 한해도 벌써 다 가고 올해 공휴일도

brightenbh.tistory.com

 

 

2021 달력(ver.1)_musical review.pdf
0.04MB
2021 달력(ver.1)_book review.pdf
0.04MB
2021 달력(ver.1)_movie review.pdf
0.04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