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템플릿

#굿노트 필사 속지 무료 공유(ft. 성경필사 노트 추천)

 

2020년 올해도 약 3주 정도 남겨두고 있네요! 올해는 코로나가 좋은 핑계가 되어.. 열심히 살지 못했던 한해인 것 같아요 ㅠㅠ 마음을 다잡고 다시 말씀도 가까이해보자 싶어 성경필사를 시작했어요. (사실 시작은 올 초였으나 완성하지 못했지요 ㅠㅠ)

 

아이패드를 사용하니까 2021년 굿노트 달력을 만들면서 필사 속지도 만들어보았어요! 만들고 나니 또 너무 맘에  드네요...ㅎㅎㅎㅎㅎ (저는 필사는 펜글씨로 노트에 써요! 필사 노트는 아래 소개할게요^^) 

 

만든 양식을 아이패드에 굿노트에 넣어보았어요. 제 스타일은 무조건 심플. ㅋㅋ 필사노트 아래 선을 하나 넣어주었어요. 저기엔 쓰고싶은 이름 또는 날짜 등을 넣으면 돼요 :-)

 

다음은 속지예요! 아주 단순하죵 ㅎㅎㅎ 중요한건 말씀을 쓰는 칸이니 넓게 만들어줬고, 단락을 두 단락으로 나누어 주었어요. 위에 네모칸에는 성경과 장, 절을 쓰면 되고 말씀 기록하는 날짜를 쓸 수 있게 만들었어요.

 

직접 한 번 써봤어요! 제가 글씨가 예쁜 편은 아니라...ㅠㅠ 아마 아이패드 글씨 잘 쓰시는 분들은 더 예쁘게 쓰실 수 있을거예요. 저는 글씨를 쓸 때 아이패드 화면을 확대해서 쓰는 편이고 글씨를 작게 써요. 저 반쪽에 한 절이 다 들어가더라고요...ㅎㅎㅎ 아이패드에 말씀 써보니 이것도 너무 좋은 것 같아서 종종 사용해야겠다 싶었어요.

 

그렇지만 역시.. 펜으로 직접 한자 한자 또박또박 쓰며 묵상하는게 저는 개인적으로 더 좋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쓰고 있는 성경필사 책을 소개해보고자 해용. 

 

 

에이프릴지저스에서 나온 '쓰다' 시리즈에요. 제가 가장 먼저 시작한 건 잠언! 여러 필사 노트가 있지만 제가 이 책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내부 종이가 모눈이기 때문이에요. 모눈 사랑...ㅎㅎㅎㅎ 줄노트보다 모눈이 훨씬 자유롭게 글씨를 쓸 수 있고, 편한 느낌이라 저는 더 선호한답니다 :-)

 

에이프릴지저스에서 나온 쓰다 시리즈는 잠언만 있는게 아니라, 성경 한 권씩 계속 출판되고 있어요. 시편부터 신약의 사복음서, 그리고 사도행전과 로마서까지 나오고 있는데 최근에 어린이용 잠언도 출시되었어요. 그리고 잠언의 경우 개역한글과 새번역본까지 나왔답니다. ㅎㅎ 기본은 개역개정본이에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모눈 스타일이 바로 이렇게 나와있어요. 책 사이즈는 아이패드 사이즈와 비슷하네용ㅎㅎ 저는 아이패드 에어4를 사용하고 있어요! 책이 얇아 들고 다니기에도 전혀 부담이 없답니다. 

 

 

말씀을 한절씩 천천히 읽으며 쓸 때 정말 좋아요. 이 필사책은 제가 너무 좋아해서 성경 한 권씩 출판될때마다 구입하고 있어요. 그리고 친구들에게 선물하기도 하구요! 올해가 끝나고 2021년 새해가 다가오는데 이렇게 좋은 필사책 한 권씩 선물해보는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아주 의미있는 선물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 

 


 

아이패드 필사 노트 속지는 아래에 파일로 공유할게요! 많이 많이 사용하시고 좋아요와 댓글 하나 남겨주시면 힘이 될거예요 >.<

 

이전 2021 굿노트 달력은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면 돼요! 

 

 

#굿노트 2021년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뮤지컬, 책, 영화 리뷰 페이지)

예전에 올렸던 굿노트 속지 중 첫번째 버전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넘넘 감동이에요ㅠㅠ 저도 아이패드로 다이어리를 쓰고 있는데, 사용하다보니 다이어리 외에도 기록해야 할 것들이

brightenbh.tistory.com

 

 

#굿노트 2021년 달력, 굿노트 먼슬리 위클리 속지 공유(Monthly, Weekly)

지난 글(2021년 달력, 굿노트 속지)을 올리면서 아무래도 색감이 아쉬워... 색상을 수정하여 다시 한 번 손을 봤어요...ㅋㅋㅋㅋㅋ 중독... 수정하면서 달력 컬러에 맞춰 위클리를 추가했답니다! 위

brightenbh.tistory.com

 

굿노트 필사 속지.pdf
0.04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