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템플릿

#2021 달력,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위클리+하이퍼링크 버전)

 

 

 

그동안 2021년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를 여러개 만들어 올려봤어요. 그중에 가장 인기가 많았던 첫 번째 양식! 이 스타일을 많은 분들이 너무 좋아해주셔서 참 뿌듯했답니다 :-) 왜냐하면 처음 시도해본 굿노트 속지이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저도 만들고서 너무 맘에들었던... 제가 쓰기 가장 편하게 만들었던 양식인데, 굿노트 다이어리로도 사용하시고, 출력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이번에는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에 하이퍼링크를 걸어보았답니다!!!!!!! ㅋㅋㅋ 월별로 넘기다보면 다시 초반 달력으로 넘겨야 할 때 불편함이 있잖아요~! 그래서 저도 도저언! 이왕 하이퍼링크 달거라면 첫 번째 스타일로 위클리도 만들어보자 싶어서 함께 해보았습니다. 이 버전도 많이들 좋아해주실까요~~~? ㅎ_ㅎ

 

 

 

우선 이전에 공개했던 먼슬리 페이지예요. 디자인에서 바뀐건 없고, 딱 하나! 상단 오른쪽에 보시면 책갈피 모양이 생겼어요. 저건 위클리 페이지로 넘어가는 버튼인데, 아래 하이퍼링크는 다시 설명드릴게요~! 혹시 이전에 먼슬리 버전만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글을 참조하시면 돼요! 대신 하이퍼링크는 빠져있다는 점!

 

 

# 직접 만든 2021년 달력 다운로드(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 2021년 달력 및 공휴일!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유난히 피로감이 더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도 여전하구요. 이렇게 2020년 한해도 벌써 다 가고 올해 공휴일도 12월 25일 크리스마스 하루만 남겨두

brightenbh.tistory.com

 

 

드디어~! 위클리 디자인입니다 ㅎㅎㅎㅎ 딱 심플 그 자체! 먼슬리 버전과 동일한 스타일로 위클리 플랜으로 만들었어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을 기록할 수 있고, 마지막엔 주간에 해야 할 일을 작성할 수 있도록 to do list를 넣었어요. 다이어리 속지 구성은 먼슬리-위클리-먼슬리-위클리 순서로 반복되어있고, 각 월별 위클리 페이지는 5장씩 들어가있답니다! 

 

그럼 이제 하이퍼링크가 어떻게 들어가있는지 볼게요!! 만들고서 괜히 뿌듯했다는...ㅠㅠ

 

 

 

우선 표지를 보시면! 여기서도 하이퍼링크로 월별로 넘어갈 수 있게 만들어 뒀어요. 각 숫자를 누르면 해당하는 먼슬리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뿌드읏!!!!!! ㅋㅋㅋㅋㅋ 

 

 

 

 

먼슬리 페이지에서는 월별 이름 위에 2021 숫자가 있어요. 이건 제일 앞 표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는 1월~12월 숫자가 적혀있어요. 요 숫자별로 누를때마다 해당 월 먼슬리로 넘어가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옆에 보이는 책갈피 모양! 요걸 누르면 해당 월의 위클리 페이지의 제일 첫장으로 넘어가요. 

 

예를 들어보면, 8월 먼슬리 페이지에서 책갈피를 눌렀을 때 8월 위클리 페이지 첫장으로 넘어가게 되는거예요~! 

 

 

위클리 페이지에도 월별로 넘어갈 수 있도록 지정해뒀고, 책갈피를 누르게 되면 해당 월의 먼슬리 페이지로 넘어가게 돼요. 책갈피를 누르셔도 되고, 숫자를 눌러도 되겠죠? >.<

 

이렇게 만들어서 완성하게 된 하이퍼링크 속지 ㅠㅠ 다만 아쉬운 점은 제가 PPT로만 작업을 하다보니 이미지로 변환하고, 또 PDF로 만드는 과정에서 화질이 점점 깨진다는 점이에요 ㅠㅠ 하이퍼링크를 달기 전 속지는 너무 괜찮은데.. 이건 제가 더 찾아보고 연구해봐야겠어요!! ㅠㅠ 엄청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에요! (근데 난 신경쓰인다..........)

 

무튼! 정성 다해 만든 속지를 아래에 공유합니다~! 마음껏 사용하시고 계획하는 모든 일 다 이루어 가시는 2021년이 되시길 바랄게요^^ 

(혹시.. 요 달력을 좋은 화질로 들고 오게 된다면 다시 글 올릴거예요.... 완벽을 추구함.............ㅎㅎㅎㅎㅎㅎ) 

 

 

★ 좋은 화질로 다시 들고왔으니 받으신 분들도 다시 가져가시면 됩니당!! >.< 위클리 페이지 수정도 완료!

 

 

2021 달력(ver.1)_하이퍼링크.pdf
0.73MB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베이비핑크+하이퍼링크 버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당

 

#2021달력,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베이비핑크+하이퍼링크 버전)

2021년 굿노트 다이어리 베이비핑크 버전을 들고왔어요!! 며칠전에 올린 ver.1 에 하이퍼링크를 달아보니 사용할 때 너무 편해서 하나 더 가져와봤습니다. ㅎㅎㅎㅎ 요 디자인은 2022년 달력 만들

brightenbh.tistory.com

 

#굿노트 2021년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뮤지컬, 책, 영화 리뷰 페이지)

예전에 올렸던 굿노트 속지 중 첫번째 버전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넘넘 감동이에요ㅠㅠ 저도 아이패드로 다이어리를 쓰고 있는데, 사용하다보니 다이어리 외에도 기록해야 할 것들이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