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템플릿

# 2021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먼슬리+하이퍼링크+보라색)

오랜만에 굿노트 속지를 또 들고왔어요! 지난번 올렸던 베이비 핑크 버전에서 컬러를 바꾸고 몇 가지 추가해서 조금씩 변경해봤답니다! 저는 먼슬리만 쓰기때문에 이번에도 먼슬리 버전으로 들고왔어요! 지난번 글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2021달력,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베이비핑크+하이퍼링크 버전)

2021년 굿노트 다이어리 베이비핑크 버전을 들고왔어요!! 며칠전에 올린 ver.1 에 하이퍼링크를 달아보니 사용할 때 너무 편해서 하나 더 가져와봤습니다. ㅎㅎㅎㅎ 요 디자인은 2022년 달력 만들

brightenbh.tistory.com

 

이번 버전은 보라색 컬러예요! 제 주변에 BTS를 사랑하는 아미들이 몇 있는데, 그 분들 덕에 저도 보라색에 빠지게 되었다는... 사실 보라색 원래 예쁜지 몰랐는데 하도 접하다보니 넘 예쁜 컬러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이번엔 보라색으로 찜! 그리고 연간 목표와 프리노트를 추가해보았답니다.

 

넘 예쁘죠! 일단 제가 좋아하는 그리드 페이지로 만들었는데, 무지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오늘은 두가지 버전 다 들고왔어요! 

 

우선 달력에는 오른쪽 상단에 월별 숫자를 누르면 해당 월로 넘어갈 수 있어요. 그리고 프리노트를 추가해서  먼슬리 페이지 오른쪽 아래 보시면 작은 하트가 있을거예요. 저 하트를 누르면 프리노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월별로 왼쪽에 체크리스트와 메모 칸이 있는데,  저는 다이어리 쓸 때 편리하더라구요^^ 

 

 

이건 이번에 추가한 '올해의 목표' 페이지에요. 저는 항상 연초에 연간 목표를 세워두기 때문에 페이지를 추가했어요. 그리고 아래쪽에 보시면 1월 달력으로 넘어가는 하이퍼링크와 프리노트로 넘어가는 하이퍼링크를 만들어뒀어요. 사실 옆으로 넘기기만 하면 1월인데, 균형 맞추려고 넣었다는...ㅎㅎㅎㅎㅎㅎ 

 

 

다음으로 프리노트에요. 프리노트는 맨 마지막장에 만들어뒀고, 오른쪽 아래 화살표를 누르면 '올해의 목표' 페이지로 넘어가요. 일부러 목표 넘어가게 만들었답니다. 목표좀 계속 눈으로 보고 실천하라는... 저한테 꼭 필요한 것이죠...ㅎㅎㅎㅎ 프리노트도 그리드, 무지버전에 맞게 들어가있어요. 

 

프리노트의 경우 한 페이지씩만 있으니 필요에 따라 옆으로 밀어서 추가할 수 있는건 다들 아시죠? ㅎ.ㅎ 

 

아무래도 제 블로그 방문하시는 많은 분들이 굿노트 위클리보다는 먼슬리 속지를 더 많이 찾아주시더라구요~! 아래에 그리드 버전과 무지 버전 두개 다 파일을 올려드리니 알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 

 

 

#2021 달력,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위클리+하이퍼링크 버전)

그동안 2021년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를 여러개 만들어 올려봤어요. 그중에 가장 인기가 많았던 첫 번째 양식! 이 스타일을 많은 분들이 너무 좋아해주셔서 참 뿌듯했답니다 :-) 왜냐하면 처음 시

brightenbh.tistory.com

 

 

 

#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알아보기(ft. 스펙, 가격, 3세대와 비교 등)

아이패드 에어 4세대는 현재 2020년 10월 28일까지 공식홈페이지, 쿠팡 등에서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데요, 지금 주문하시면 배송은 11월 중순 이후로 이루어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에

brightenbh.tistory.com

 

2021 달력(ver.5).pdf
0.22MB
2021 달력(ver.5 무지).pdf
0.21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