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템플릿

#2021년 달력, 굿노트 속지 공유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만들기-black)

처음에는 2021년 공휴일을 확인하고자 시작했던 내년 달력 몰아보기! 그러면서 2021년 달력을 사용하기 위해 만들기 시작했던 것이... 어느새 제가 사용할 굿노트 속지가 되어버렸어요. 만들고보니 너무 마음에 쏙 들어서 얼른 올해가 끝났으면 하는 마음이었답니다 :-)

 

이전 글에서는 배경화면을 기본 화이트로 했었는데요, 요즘 제가 컴퓨터도 많이하고 아이패드로 또 화면을 계속 들여다보니 눈이 너무 아파오더라구요. 그리고 종종 굿노트 속지를 블랙으로 바꿔 사용하는데, 오히려 블랙일 때 저는 글씨가 더 예쁘게 써지는 것 같은 느낌...? 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제가 가장 아끼는 첫번째 2021 달력(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배경을 블랙으로 바꿔서 가져와 보았답니다 ㅎㅎㅎㅎㅎㅎ 기존에 첫 번째 버전은 아래 글을 보시면 돼요! 

 

 

# 직접 만든 2021년 달력 다운로드(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이모저모] - # 2021년 달력 및 공휴일! # 2021년 달력 및 공휴일!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유난히 피로감이 더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도 여전하구요. 이렇게 2020년 한해도 벌써 다 가고 올해 공휴일도

brightenbh.tistory.com

일단 화이트 버전을 만들고 진짜 잘만들었다 생각한게..(자화자찬ㅋㅋㅋ) 저는 직장에서 월간 스케줄을 정리할 때도 달력이 꼭 필요하거든요! 업무용 다이어리에도 달력이 있지만 스케줄이 많고 구분이 필요할 땐 좀 큰 달력이 필요하기도 하고, 다이어리에 끼워 다녀야해서 한 장씩 출력해서 사용한답니다! 내년에 회사에서는 요 디자인 화이트 버전을 사용해야겠어요^^ 

 

제일 첫 번째 화면이에요. 지난번 흰색 배경에서 블랙으로 샤악 바꿔주었습니다! 이것도 너무너무 고급스러운 느낌 들지 않나요..?

 

그리고 이어지는 달력들이에요. 주말 색상이 잘 구분되지 않는듯 하나 실제 아이패드에 적용했을 땐 잘 나오더라구요. 이번에도 달력을 만들며 어쩔수없이 공휴일을 확인하게 되더라는.... 넘나 슬펐답니다ㅠㅠ

 

 

 

# 2021년 달력 및 공휴일!

# 직접 만든 2021년 달력 다운로드(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이모저모] - # 2021년 달력 및 공휴일! # 2021년 달력 및 공휴일!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유난히 피로감이 더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도 여전하

brightenbh.tistory.com

8월 15일 광복절마저 일요일이 되어버린... ㅋㅋㅋ 8월 달력 모습이에요. 스마트폰 배경도 어둡게 사용하시는 분들 많아서 이 달력도 유용하게 사용되지 않을까 합니다!

 

12월까지 쭈욱 올려보았어요! 그리고 저도 아이패드에 적용해봤답니다 :-) 과연 어떤 모습일지...

 

아이패드에 적용하니 이렇게! 너무 깔끔해서 맘에 들어요ㅠㅠ 흰색일 때와 또 다른 느낌! 그리고 밝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화면에 너무 사진찍는 내모습이 비춰져서... 어쩔수없이 저렇게 기울여 찍었답니다. ㅎㅎ

 

이걸 만들며 굿노트 속지 만들기에 재미들려서 만들었던 먼슬리, 위클리 버전이 하나 더 있어요! 아래 링크에 있답니다^^ 

 

그리고 첨부파일 올려드리니 사용하실 땐 꼭!!! 좋아요 하나씩 눌러주고 가세요~~ :-)

 

 

※ 아이패드에 굿노트 속지 적용방법

첨부파일 다운 > 위 공유 버튼 터치 > 굿노트로 열기 터치 > 끝! 

 

 

#굿노트 2021년 달력, 굿노트 먼슬리 위클리 속지 공유(Monthly, Weekly)

지난 글(2021년 달력, 굿노트 속지)을 올리면서 아무래도 색감이 아쉬워... 색상을 수정하여 다시 한 번 손을 봤어요...ㅋㅋㅋㅋㅋ 중독... 수정하면서 달력 컬러에 맞춰 위클리를 추가했답니다! 위

brightenbh.tistory.com

2021 달력(ver.1-1).pdf
0.15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