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 출시! (e-프리퀀시, 플래너 1+1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2024년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출시되었답니다!!!!

제가 유일하게 프리퀀시 모을 때가 바로 이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출시되었을 때예요 ㅎㅎㅎㅎㅎ 몰스킨과 콜라보하여 나오는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업무용으로 쓰기 최고입니다!!! 특히 데일리 짱.... 써야 할 하루의 업무리스트가 많기 때문에 스타벅스 다이어리만한 게 없더라구요ㅠㅠ 진짜 4-5년째 계속 쓰고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올해도 어김없이 예쁜 컬러, 몰스킨과 함께 출시된 다이어리!

출처: 스타벅스 앱

2023 스타벅스 윈터  e-프리퀀시라는 명칭으로 나왔네요!!!
스타벅스는 늘 그랬듯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마셔야 원하는 물건을 겟할수 있답니당^__^

출처: 스타벅스 앱

올해는 다이어리, 라미 볼펜, 스타벅스 캘린더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어용! 다이어리는 총 3종으로 나왔고, 라미 볼펜은 2개 컬러로 나왔더라구요! 그리고 캘린더는 벽걸이형 캘린더로 출시되었습니다 ㅎ.ㅎ

미션음료는 크리스마스 한정 음료로, 인기 짱짱인 토피넛라떼, 그리고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이렇게 총 4잔이 있네요! 이 외에 리저브 음료도 포함되는 것 같아요!

 

출처: 스타벅스 앱

우선 데일리 다이어리예요! 색상은 카멜과 샌드 두가지 컬러로 둘 다 너무 예뻐요 ㅠㅠ 먼슬리와 데일리로 구성되어 있고, 프리노트 페이지가 함께 있어요. 제가 매년 쓰고있는게 데일리라 이번에도 이걸로 겟겟!! 할거예요 >.<

출처: 스타벅스 앱

언데이티드 플래너예요! 해빗트레커가 포함되어 있어 좀더 자기계획을 원하는 분들에겐 좋지 않을까 싶네용! 컬러는 블랙만 있고, 대신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어요.

이번엔 플래너에 무료음료 쿠폰은 다 빠져있나봅니다! 그리고 둘 다 증정용으로 구입이 안되나봐요! 커피를 마셔야만 얻을 수 있음.....ㅎㅎㅎ 이전에는 다이어리 하나정도는 살 수 있게끔 되어있었는데 아쉽네요 ㅠㅠ

출처: 스타벅스 앱

늘 그래왔듯 다이어리 1+1 이벤트가 있어요!!!! 둘이서 함께 프리퀀시를 모은다면 훨씬 수월하겠죠? ㅎㅎㅎㅎ

11월 2일 ~ 11월 6일 아주 짧은 기간동안만 진행돼요 ㅠㅠ 플래너 하나 선택해서 받고 추가로 받을 수 있는건 샌드로 한정되어 있어용.. 둘 다  언데이티드 플래너를 원하거나 카밀을 원한다면... 겹치지 않도록 짝꿍을 잘 찾아야겠어요 ㅎㅎ

출처: 스타벅스 앱

그 다음은 라미 스페셜 에디션이에요 ㅎㅎ 이번에도 라미 볼펜과 콜라보해서 나왔어요! 이전에 한번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나게끔 라미와 콜라보해서 나왔던 적이 있었어요! 고 때도 받았는데 ㅎㅎㅎ 이번 콜라보 너무 예뻐서 다이어리 겟하고 한번 더 도전해야겠어요 ㅠㅠ

출처: 스타벅스 앱

샌드 컬러 받아서 다이어리랑 세트로 들고다니고 싶어요 ㅠㅠ 우선 2일 되면 실물 구경하러 가야겠어요 ㅎㅎㅎ

출처: 스타벅스 앱

이번에 처음으로 벽걸이 캘린더가 나왔어요! 일러스트레이터 고봄 작가의 그림이라고 하는데 그림이 너무 따스한 느낌을 가득 담고 있어서 참 예뻐요! 방에 걸어두면 기분전환 될 것 같은 느낌 ㅎㅎ

출처: 스타벅스 앱

우드프레임으로 되어있고 자석이 붙어있어 월별로 쉽게 바꾸어 줄 수 있어요. 그리고 월이 지나도 아래 캘린더만 자르고 그림은 예쁘게 계속 걸어둘 수 있어서 계속 사용이 가능해요! 이렇게 아기자기한 소품들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취향저격일 것 같아요ㅎㅎㅎ

이렇게 보다보니 얼른 다이어리 받고싶어요! 새 다이어리 쓰고싶은 욕구 뿜뿜 ㅎㅎㅎㅎㅎ  1+1 도전해야겠어요! 꼭 짝꿍 찾으셔서 조금이라도 덜 마시고 원하는걸로 얻어보세요! ㅎㅎㅎ

 

용산역 카페 추천! 인스타 감성으로 최고인 '뮬리노 에스프레소바'

오늘은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인 아주 멋진 에스프레소바를 소개시켜드리고자 해요! 3월 경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 용산역 카페 '뮬리노 에스프레소바'에 다녀왔어요. 용산역에서

brightenbh.tistory.com

 

 

# 청첩장 샘플 후기_고급 청첩장 프리미어페이퍼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첩장을 준비하면서 받아본 샘플이 너무 예뻐서 자랑하러 가져왔어요>.< 프리미어페이퍼 라는 곳인데요, 청첩장으로 유명한 바른손 청첩장의 프리미엄 라인이 있는 곳이예

brightenbh.tistory.com

 

# 새해 맞이! 2024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memo 추가)

지난번 먼슬리, 위클리 다이어리에 이어 이번엔 먼슬리 캘린더에 메모칸 추가된 버전으로 가져왔어요! >..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