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자친구를 위한 기념일 선물, 조말론 향수 '로즈 블러쉬 코롱'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선물 받은 조말론 향수 '로즈 블러쉬 코롱'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

조말론 향수는 사랑이에요...♡ 히히히히히 

 

지난 주말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에 갔다가 늘 지나칠 수 없는 조말론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새롭게 향수가 나왔다는 소식을 들었거든요! 

출처 : 조말론 홈페이지

핑크핑크한 향수 세 개가 예쁘게 놓여있더라구요. 캔들도 함께 나왔다는 소식을!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향수는 장미향 컬렉션으로, 스페셜 에디션 레드 로즈 코롱, 로즈 워터 앤 바닐라 코롱, 로즈 블러쉬 코롱 총 3가지 향이더라구요. 특별히 로즈 블러쉬 홈 캔들이 함께 나왔답니다 :)

 

세 가지 모두 시향해봤는데, 로즈 블러쉬 코롱은 시향하자마자 내꺼다 싶었어요.....!!!!!!!!!!!!!!!!!!! 

진짜 너무 좋았다는... ㅠㅠ 

 

출처 : 조말론 홈페이지

* 로즈 블러쉬 코롱 테이스팅 노트 

 - 탑노트 : 바질 그랑 베르 

 - 하트노트 : 로즈

 - 베이스노트 : 화이트머스크

* 용량 : 50ml

* 가격 : 160,000원 

 

저는 개인적으로 로즈향을 그렇게 선호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이 향은 뿌렸을 때 그렇게 강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몇 분뒤 남아있는 잔향이 특히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시원하고도 달큰한 향이라 겨울 지나고 봄에 뿌리면 정말 잘 어울리겠다 싶은 향이었어요. 그리고 오랜 시간이 지나면 살 냄새와 섞여서 더 자연스러운 향이 되더라구요! 

너무 맘에들어해서 그 자리에서 선물받았는데 진짜 행복했답니다 >.<

여자친구 선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너무너무 추천해요...!!

특히 더 좋았던 건 미니 파우치를 함께 준다는 점....ㅎㅎㅎㅎㅎ 그리고 장미꽃 한송이도 함께 주더라구요.

지난 로즈블러썸 구매 때에도 생화를 함께 줬었는데, 조말론은 정말 이런 이벤트로 최고인 것 같아요!

향수만 선물받았는데 저렇게 같이 주니까 더없이 행복한 날이었답니다! ㅎㅎㅎㅎ

쪼르르 카페로 달려가서 포장을 풀고 사진을 찍어봤어요. 파우치는 팩트랑 립제품 넣으니 아주 딱 맞아서 잘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파우치에도 깨알같이 조말론 로고가 박혀있답니다 ㅋㅋㅋ 

 

활짝 피어있는 장미는 집에 와서 물에 꽂아주었어요. 지금은 시간이 좀 지나 말리는 중이랍니다! 

그리고 향수는 다시 한번 사진 찰칵! 샘플과 함께 받아서 더 좋았고 행복했어요! :)

집에 와서 다시 보니 또 행복해지더라구요~ 

포장은 이렇게 예쁘게 해줬어요~ 받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는 예쁜 포장 ㅎㅎㅎ

블랙 리본은 제가 선물한  '자스민 삼박 앤 메리골드 코롱 인텐스' 예요! 이것도 후기 들고 올게요!

제가 골랐지만 남자친구도 시향하자마자 너무 좋다고 해서 서로 같이 선물했다는.......ㅎㅎㅎㅎㅎ

 

집에 와서 지난번 구입했던 실크 블러썸과 함께 두었어요! 이것저것 번갈아가면서 사용했더니 아직 많이 남아있는 편이에요:) 사실 조말론 향수는 아까워서 못쓰겠....ㅠㅠ 

 

강한 향은 싫다! 은은하게 나를 나타내는 향을 가지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는 로즈 블러쉬 추천합니다~!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도 무난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근데 나만 쓰고싶다....ㅋㅋ)  

 

여자친구를 위해 선물한다면 분명 사랑받는 남친이 되실거예요 >.<

 

 

 

#조말론 한정판 향수, '조말론 실크블로썸' 달콤한 복숭아 향

오랜만에 갤러리아 백화점에 갔다가 조말론 매장을 방문해봤어요! 매장 한켠에 있던 생화가 어찌나 예쁘던지 ㅠㅠ 향수 신상이 나왔더라구요!!!! 꺄호 '사드니아의 여름' 컬렉션으로 총 3가지 향

brightenbh.tistory.com

 

내돈내산 홈케어 기기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힐러' 사용 후기

오늘은 제가 직접! 제돈 주고 구매한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힐러' 사용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메디큐브 모공패드를 정말 잘 쓰고있어요. 앱도 다운받아 놓고 다 쓸 때마다 재구

brightenbh.tistory.com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독서용품, 오니프 독서링 선물!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오니프 조개 독서링'을 소개해 드립니다. 저는 책 사는걸 무지 좋아해요! 그렇다고 많이 읽진 못하지만^^....... 예쁜 표지, 좋은 내용의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