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내돈내산 홈케어 기기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힐러' 사용 후기

 

오늘은 제가 직접! 제돈 주고 구매한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힐러' 사용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메디큐브 모공패드를 정말 잘 쓰고있어요. 앱도 다운받아 놓고 다 쓸 때마다 재구입하고 있는데요~

항상 홈페이지 들어가면 있는 메디큐브 에이지알 기기들이 궁금했었어요. 

요즘은 피부과도 많이 가지만 홈케어도 정말 많이 하잖아요! 그만큼 홈케어 기기들도 많이 나왔구요. 

마스크를 몇 년 동안 쓰고 다니다보니 피부는 거칠어지고, 나이들어 회복도 더디더라고요 ^^.....

마침 동생이 메디큐브 홈케어 기기가 너무 좋다고 해서 저도 이참에 구입해서 사용해보고 있답니다! 

 

출처 : 메디큐브 홈페이지

메디큐브 에이지알에는 총 4가지 기능의 기기들이 있어요.

각각의 기능이 다 다른데, 제가 구입한 '부스터힐러'는 가장 마지막에 나온 기가랍니다!

(저는 사실 4개 다 구입했어요................ㅋㅋ 하나씩 후기 들고오겠습니당!) 

 

출처 : 메디큐브 홈페이지

부스터힐러는 엠보자국이 남지 않는 즉각 광채케어 기기예요.

부스터힐러는 영양을 피부속에 꽉꽉 채워주어 보습과 광채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만든 기기라고 해요.

피부과에서 맞는 물광주사를 대신하는 기기 같더라구요! 저는 겁이 많아 피부과 시술은 꿈도 못꾸거든요....ㅎㅎㅎ

물광주사는 맞으면 얼굴에 주사자국이 퐁퐁 올라와서 보기 좀 어렵더라구요 ㅠㅠ

출처 : 메디큐브 홈페이지

일단 부스터힐러는 전기자극을 통해 순간적으로 피부 표면에 엠보홀을 형성해서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빠르게 침투시켜

광채를 찾아준다고 하더라구요! 구입하기 전 유튜브도 진짜 많이 찾아보고, 후기글도 정말 많이 본 것 같아요!

저는 속건조가 심한 편이고, 특히 수분이 부족한 지성 피부존이 있어서 정말 필요한 기기다 싶었어요. 

피부과에 돈 안들이니 평생 가져갈 수 있는 홈케어 기기를 구매해보자 하고 맘먹고 구입했습니당! 

 

구성품은 본체와 USB 충전케이블, 사용설명서 딱 이렇게 들어있어요.

충전케이블은 C타입이라 집에서 사용하던 충전기로 꽂아두고 충전하면 되고, 완충까지는 3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한 번 충전하면 1일 1회 사용해도 4주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굉장히 오래가서 진짜 번거로움 없고 너무 편하답니다.

 

 

뒷면에 충전단자가 있고, 앞에는 버튼이 딱 하나 있어요. 저걸 꾹 누르고 있으면 파란 불이 들어오면서 전원이 켜집니다.

그리고 한 번 누를 때마다 5단계의 강도를 조절 할 수 있어요.

레벨 1~5까지 음성이 함께 나와서 기기 사용법도 정말 쉽답니당! 5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종료돼요ㅎㅎㅎ 

1분마다 음성으로 또 알려주고 있어요!

그래서 엠플 사용 때 3분, 크림 사용 때 2분 이런 식으로 시간을 나누어 사용하기 편하더구요.

한 손에 쥐었을 때 그립감도 좋고 무게도 75g이라 진짜 가벼워서 손목에 무리 갈 일도 없었던 것 같아요.

오른쪽은 충전기를 연결하면 주황색 불빛이 들어오는 모습이에요. 완충 되면 초록색으로 변해요 :)

출처 : 메디큐브 홈페이지

가장 좋았던 건 사용방식인데, 얼굴에 기초제품을 바른 상태로 기기를 켜서 단계를 조절한 후

바로 밀착시켜 문지르기만 하면 된다는 거예요!

위 세 가지 방식이 있는데, 워터링은 수분이 있는 제형의 기초제품에 사용하고, 부스팅은 영양감 있는 제형에,

포커스는 마스크팩이나 고농축 제형에 사용하면 좋다고 해요.

근데 하다보면 그냥 문지르고 있는 저를 발견하게 됩니다 ㅋㅋㅋ 

 

 

 

★ 내돈내산 사용후기 ★ 

 

저는 우선 에이지알 기기를 모두 가지고 있는데, '에어샷' 기기를 사용한 후 '부스터힐러'로 기초제품을 흡수시켜주면

다음날 피부가 반질반질해져 있더라구요! ㅠㅠ 감동...

사실 맨 처음에 이것만 썼을 때는 광채가 모냐.. 왜 나는 안보이냐 생각했거든요.

근데 확실피 모공케어를 통해 피부 각질을 제거해주고 열어준 뒤 사용했더니 흡수가 잘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무엇보다 확실히 손으로 흡수시키는 것보다 빠르게, 쑥쑥 흡수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이 기기는 저녁마다 세안하고 사용해주고 있어요.

마스크팩 위에도 사용해주고 있답니다. 다른 기기보다 더 사용법이 간편해서 좋더라구요. 

 

아, 그리고 통증이 없다는 후기를 다른 리뷰들에서 많이 봤는데, 이게 통증은 없는데 자극은 있어요!

단계별로 피부에 진동이 느껴지면서 뭔가 전기 통하는 느낌...? 그게 센 건 아니고 고통이 있는 것도 아니라 아프진 않아요! 근데 단계를 올릴수록 전기 통한다는 느낌이 조금씩 세지기는 하더라구요.

턱쪽으로 갈수록 멍든것 처럼 느껴지는 부위도 있는데 전혀 아프진 않았습니다. 전 4단계까지 가봤어요! ㅎㅎㅎ 

 

부스터힐러는 화장품을 깊이있게 흡수시켜주는 제품이니 전 누구든 사용해도 좋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실제 피부에 광채가 나요? 라고 물으신다면... 그것까진 잘 모르겠어요 아직 ㅎㅎㅎㅎㅎㅎㅎ

전 아직 10회 정도 사용해보았기 때문에, 기초제품을 바르면 당연히 광이 좀 나지 않나 생각하게 돼서,

아직은 더 사용해봐야 할 것 같아요. 다만 확실히 흡수되는구나 라는 느낌은 받았습니당!

아침에 부들부들한 피부를 느끼면서요!!

몇 번 안써봤는데 이정도로 효과가 있다는 걸 느끼고 있어서 저는 확실히 만족중입니당!!

(전 하루 한 번 사용했지만 이 기기는 하루 세 번 사용해도 된대용!!) 

 

사용하고서는 그냥 슥슥 물티슈로 닦아주면 끝!! 

 

아, 에이지알은 앱이 또 따로 있더라구요!

이걸로 본인의 피부 기록도 관리할 수 있고, 사용법 영상이 다 있어서 앱을 켜놓고 사용할 수도 있어요!

부스터힐러는 굳이 방법을 찾아볼 필요없이 매우 간단! 다른 기기들 사용할 땐 도움이 되는 것 같았는데,

사실 전 초반에 사용하다가 지금은 사용하진 않고 있어요....ㅎㅎㅎㅎㅎ

 

★ 기기정보 요약 ★ 

 

* 구입 : 메디큐브 홈페이지

저는 엠클럽에 가입이 되어있어서 50% 할인도 받고,

설연휴 때 또 엄청 할인을 해줘서 추가 할인을 더 받고 구매했어요!

요즘 에이지알 기기는 홈쇼핑에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꼭 할인 더 되는 방법을 찾아서 구매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메디큐브 엠클럽 아주 잘 활용하고 있어요 ㅎㅎ

 

메디큐브

임상시험 완료! 믿고 쓸수있는 안전한 화장품브랜드 메디큐브, 회원가입시 무료배송 쿠폰

themedicube.co.kr

 

* 무게 : 75g

* 강도조절 : 레벨 1 ~ 레벨 5

* 충전 : C타입, 3시간 후 완충, 한 번 완충 후 4주 사용 가능

* 함께 사용하는 제품 : 본인이 사용하는 기초제품 아무거나 가능 

* 음성안내 기능 : 있음 (1분 마다 안내) 

* 작동방법 : 버튼 하나로 전원 및 단계 조절 모두 가능

* 사용방법 : 기초제품을 피부에 올리고 기기로 그냥 문지르기만 하면 끝!!! (초간단)

 

 

 

암튼 전 부스터힐러 완전 만족중입니다! 사용방법이 복잡하면 더 안썼을텐데,

효과도 보이고 사용법도 매우 간편해서 전 만족!! 

다음에는 에이지알 에어샷 후기를 들고 와볼게요! ㅎㅎㅎㅎ 

피부관리도 부지런해야 할 수 있다는 걸 매우 느끼는 요즘입니다 :)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직접 돈 주고 구매한 리얼리얼 후기입니다 >.<

 

2023. 10. 03 추가 후기

여러분, 이거 기기 효과있어요....!!!!!!!!!!!!!!!!!

주변에서 피부 좋아졌다는 말 진짜 많이 들었고, 심지어 피부에서 광 난다는 소리도 들어봤어요....

저 이거 사고나서 일주일에 3번 정도는 꾸준히 했고, 많이 할 때는 매일 기초화장품 바르고 그냥 했는데

역시 뭐든 꾸준히가 중요한 것 같아요!!!

(+++ 저는 에이지알 유쎄라랑 이 부스터힐러가 꾸준히 썼을 때 효과 가장 좋다고 생각해서

추가로 후기 남겨봅니다 >___<) 

 

 

 

 

# 치아 교정부터 함께한 '아쿠아픽 코드리스 구강세정기' 신제품(AQ-205) 리뷰

저는 2년 전 길고 긴 치아교정의 끝을 보았답니다...! 약 3년 정도 교정기를 착용하고 있었는데요, 선천적으로 치아 갯수가 하나 모자라 치열이 고르지 못했고, 충치 발생이 잦다며 치과의 권유로

brightenbh.tistory.com

 

# 뛰어난 필기감, 갤럭시탭S7 언박싱 및 완벽 리뷰

갤럭시탭S7 스펙(ft. 사용 경험) [디스플레이] 갤럭시S7은 11인치의 해상도 2560 x 1600 LTPS LCD를 디스플레이로 사용하고, 500니트 밝기, 120hz의 주사율(안드로이드 태블릿 최초)을 상시 구동할 수 있도

brightenbh.tistory.com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공유 (memo 추가)

안녕하세요 :) 바쁜 2022년을 마무리하고 눈을 떠보니 어느새 2023년이네요ㅠㅠ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제 다이어리를 찾아주시는 분들께서 1년, 2년, 3년째 써주신다는 댓글에 진짜 감동받았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