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가벼운 무소음 아이패드 키보드 추천! ‘로지텍 키즈투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패드 키보드로 사용하고 있는 ‘로지텍 키즈투고’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최근에 chat GPT를 알게되면서 아이패드를 활용해 공부를 해야겠다 마음먹었답니다 :)
(부디 작심삼일이 되지 않길 바라며...)
그래서 아이패드 키보드를 찾던 중 ‘로지텍 키즈투고‘를 알게 되었어요

제가 기존에 쓰던 ’자주 키보드‘가 있었는데, 이 키보드를 선택한 이유가 있었답니다!!!
자주 키보드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확인해주세요~!

 

 

# JAJU(자주) 블루투스 무선키보드 사용 후기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JAJU(자주)에서 사온 블루투스 무선키보드에 대한 리뷰를 써보겠습니다. 저는 아이패드 7세대를 사용하고 있는데, 그동안에는 키보드가 없어도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brightenbh.tistory.com


쿠팡에서 구매했더니 새벽같이 왔네요 ㅎㅎㅎㅎ
아이패드랑 사이즈가 아주 찰떡이죵? 컬러도 블랙이라 너무 예뻐요!!

저는 일단... 애플 스마트키보드 폴리오를 사고싶었어요. 정품이기도 하고, 커버랑 일체형이라 따로 들고다니지 않아도 되는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거든요. 매직키보드는 세상 너무 비싸고, 터치패드는 굳이 필요 없어서 생각도 안했구요!

그러다 여러 후기를 찾아봤는데, 애플펜슬을 쓰는 사람들은 스마트키보드 폴리오가 매우 불편할거란 글을 봤어요. 커버를 벗겼다 씌웠다 해야하거나 키보드를 바닥에 두고 쓰다보면 키보드가 눌린다는... 허허허

그래서 포기하고 다른 키보드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전 애플펜슬을 자주 사용하거든요ㅎㅎㅎㅎㅎ 그냥 번거롭더라도 살까 망설였지만 그럼 이도저도 안쓸 것 같아서 포기하고 로지텍 키즈투고를 샀답니당 >.<

다른 키보드도 많지만 제가 이걸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아이패드 에어4세대와 폭이 같다는 점!! 그리고 무지 가벼워서 가지고 다닐 때 전혀 부담이 없더라구요...! 그리고 무소음인 점 또한 매우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 크기 : 약 24.2cm*13.7cm
* 무게 : 180g
* 가격 : 69,900원
* 호환기기 : ios 모든 기기
* 재질 : 키보드 부분 방수 및 오염 방지 소재 (전원버튼 부분 제외)

이게 또 좋은 점이 블루투스 되는 기기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키보드인데, 단축키다 키보드 레이아웃이 ios기기에 최적화 되어있다는 점이었어요. 그리고 가격!!! 스마트키보드 폴리오보다 약 4배 저렴............ ㅎㅎㅎㅎㅎ 지금 생각하니 그거 안사길 잘한 것 같네요 ㅠㅠ

상자가 딱 키보드 사이즈에 맞게 제작되어 있어요! 그리고 열면 한손에 키보드가 쥐어져 있는 사진이 딱! ㅎㅎㅎㅎ

키즈투고의 장점을 잘 나타내는 이미지더라구요.

구성품은 본품, 아이폰or아이패드 부착형 스탠드, USB충전케이블, 설명서로 되어있어요.
부착형 스탠드의 경우 키보드에 끼운 상태에서 아이패드를 올려놓으면 되는데, 커버를 벗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핸드폰도 커버를 벗겨야 세울 수 있어서 저건 영원히 안쓸 것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충전은 5핀 케이블... 이게 젤 아쉬운 점이랄까요..? 요즘 5핀 찾기 힘들잖아요^^;; 어댑터도 잘 안보이는데 5핀을 사용해야해서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한 번 완충하면 하루 2시간 사용 기준으로 3개월까지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대요.

키보드 오른쪽 상단에 배터리 표시를 누르면 초록불이 깜빡이면서 배터리 잔량을 알려줘요~!

오른쪽 옆면에는 충전선 연결하는 곳과 전원버튼이 있어요. 위로 올리면 전원이 켜진답니다! 블루투스 연결법은 엄청 쉬워요~ 전원을 켜고 아이패드 블루투스 설정에 들어가면 keys-to-go라고 뜨고, 누르면 바로 연결!

엄청 얇죠?!?? 진짜 가벼워서 들고다니다 잃어버리겠다 싶기도 한...(그정도로 가벼워요...ㅋㅋㅋㅋㅋ)

소재가 살짝 느껴지시나요? 야간 고무고무 한 느낌이에요. 실제 사용해보면 처음에는 키를 누르는 높이가 너무 낮아서 오타가 나기도 하고, 익숙하지 않았거든요? 근데 사용하다 보니까 점점 익숙해져서 저는 잘 사용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소리가 안나서 너무 좋아요! 다만 손가락에 좀 힘을 주고 눌러야해서 오래 사용하면 힘들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아이패드랑 사이즈가 딱이라 너무 조화롭지 않나요...? ㅎㅎㅎㅎㅎㅎ
딱 제가 원하던 모습! 가지고 다니기에도 너무 부담 없어서 좋아요.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1. 이동할 때 가벼운게 최고다 하시는 분들
2. 아이패드와의 조화로운 모습을 원하시는 분들
3. 애플펜슬도 사용하고 키보드도 사용하시는 분들(특히 애플펜슬을 더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

키감은 익숙해져야하니 키감에 좀 예민하다 하시는 분들께는 비추예요! 오래 사용하시는 분들께도 비추! 손목이랑 손가락 아플 것 같아요..!

무튼! 저는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

더 좋은 키보드가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

 

 

# 사무실 로지텍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추천 _ MK850 사용 후기

기존에는 사무실에 비치되어 있던 유선 키보드와 유선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최근 회사에서 태블릿도 같이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태블릿을 사용할 때마다 태블릿을 앞으로 가져와서

brightenbh.tistory.com

 

내돈내산 홈케어 기기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힐러' 사용 후기

오늘은 제가 직접! 제돈 주고 구매한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힐러' 사용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메디큐브 모공패드를 정말 잘 쓰고있어요. 앱도 다운받아 놓고 다 쓸 때마다 재구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