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청첩장 샘플 후기_고급 청첩장 프리미어페이퍼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첩장을 준비하면서 받아본 샘플이 너무 예뻐서 자랑하러 가져왔어요>.<


프리미어페이퍼 라는 곳인데요, 청첩장으로 유명한 바른손 청첩장의 프리미엄 라인이 있는 곳이예요!

바른손, 보자기, 잇츠카드 등 샘플을 받을 수 있는 곳들에서 다 받아봤는데 마음에 쏙 드는걸 찾지 못했어요 ㅠㅠ

그러다 발견한 프리미어페이퍼!

일단 확실히 고급스럽고, 예쁜 청첩장이 너무 많았어요.
호텔 예식이나 고급스러운 청첩장을 찾을 때 너무 좋겠더라구요.
다들 청첩장은 가성비다 라고 하지만 저는 예쁘고 정성담긴 청첩장으로 하고 싶었어요!

나에게 가장 소중한 날 귀한 분들을  초대하는 거니까요 :)

요렇게 샘플 책자도 들어있었어요!

식권 샘플도 들어있었는데 세상 예쁘고 저 꽃들이 서로 이어지게끔 되어있더라구요! 너무 예쁨 ㅠㅠ

제가 주문한 총 5개 샘플입니다! 무료로 5개를 골라 받아볼 수 있어요~ 진짜 예쁜게 너무 많아서... 못고름...ㅎㅎㅎ
확실히 프리미엄 라인이라 종이 질감부터 고급지고 단단했고,
다양한 액세서리들도 많았어요. 형압 가공과 레이저 가공 등.. 일단 샘플 받아보시면 다르구나 느끼실 것 같아요 ㅎㅎ

요렇게 봉투도 샘플로 같이 넣어줍니다! 봉투 색감도 다 예쁘고 고급스러워요!

그리고 청첩장을 구매하면 모바일 청첩장도 무료로 제작할 수 있어서 좋아요 :)

청첩장과 세트 디자인으로 제작할 수 있어요!

저는 결국 요 5개 샘플 중에서 하나로 확정했답니다!!

얼른 제작해서 제 이름이 들어있는 청첩장으로 받아보고 싶어요 ㅠㅠ

기존의 많은 청첩장보단 조금 더 예쁘고 고급스러운 청첩장을 원하신다면 프리미어페이퍼 추천드려요!!

프리미어페이퍼 바로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