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독서용품, 오니프 독서링 선물!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오니프 조개 독서링'을 소개해 드립니다. 

 

저는 책 사는걸 무지 좋아해요! 그렇다고 많이 읽진 못하지만^^.......

예쁜 표지, 좋은 내용의 책, 추천 책 등 서점 가서 책 구경하는게 제 취미 중 하나입니다. 

혼자 쉴 때도 서점에 종종 가곤 해요. 

 

책을 많이 읽는 건 정말 쉽지 않아서, 1년에 5권만 읽어보자는 아주 소소한 목표를 가지고 있답니다 ㅋㅋ 

그래서 요즘은 무라카미 하루키의 '노르웨이의 숲'을 읽고 있어요!

 

저는 주로 자기 전에 침대에 기대어 읽곤 하는데, 마침 이런 좋은 독서용품이 있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저는 '오니프' 온라인 샵에서 구매했어요!

광교 엘리웨이 책발전소에 가도 오니프 제품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저는 이 독서링이 딱 필요했기에 온라인 몰에 들어가서 구매했답니다. 

 

 

광교 호수공원가면 꼭 가보는 엘리웨이 책발전소 광교점 나들이 :-)

평소 책을 많이 읽진 않지만... 책 구경가는걸 무척 좋아해서 서점에 종종 가곤 한다. 특히 광교 호수공원 나들이를 갈 때면 꼭 들리게 되는 엘리웨이 책발전소!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부부가

brightenbh.tistory.com

 

 

이름은 오니프 조개 우드 독서링 북링이에요~ 컬러는 총 3가지로 자작, 메이플, 월넛이 있습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월넛 컬러를 선택했어요 :)

엄지손가락을 끼워서 사용하는 거라 독서링 사이즈도 총 3가지 중 선택할 수 있는데요~

S는 구멍 크기가 1.8cm,  M은 2cm, L은 2.2cm라고 합니다.

여성분들은 보통 S를 사용한다고 되어있어서 저는 S로 구매했어요! 

택배가 왔을 때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었습니다.

포장이 너무 깔끔해서 그대로 선물해도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구성품도 깔끔하고 예뻐서 만족! 

그리고 조개 모양이 너무 예뻐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

 

* 가격 : 8,000원 (자작 컬러)

 - 월넛, 메이플의 경우 500원 추가

 

나무도 좋고(자작나무) 모양도 귀엽고, 무엇보다 사용후기가 만족스러워서 계속 잘 사용하고 있어요~!

무게도 매우 가볍답니당! 

실제로 누워서 책을 펼쳐봤어요~

손가락을 끼워 자연스럽게 펼쳐주니까 손에 힘이 훨씬 덜 들어가더라구요!

 

책을 읽을 때 기대어 읽다보면 왼손에 힘이 많이 들어가서 오래 읽을 땐 힘든 경우가 있어요~

독서링은 엄지손가락에 끼우고 책을 펼쳐 고정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굉장히 편하게 읽을 수 있더라구요. 

처음 사용해보고 이걸 왜 지금 샀나 싶을 정도였습니당 ㅎㅎㅎㅎ

 

아주 만족스러운 구매였어요! 

맘같아선 컬러 별로 다 갖고 싶지만 일단 하나로 만족 :)

 

혹시 주변에 책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면 꼭 선물해주고 싶은 독서용품입니다~!

 

오니프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에 특별함을 더합니다. Add special to your lifestyle.

www.onif.kr

 

 

여의도 데이트코스는 더현대서울, 북카페 카페꼼마&얀쿠브레 (디저트 선물 추천!)

바쁜 일상을 뒤로하고 정말정말 오랜만에 쉼을 가져보았어요! 평소 어딜 잘 가는 편이 아니라 늘 가던 곳, 동네가 익숙한 저인데 오랜만에 외출을 해보았답니다 ㅋㅋ 크리스마스 이브, 정말 보

brightenbh.tistory.com

 

혼자만의 힐링 공간! 프라이빗 북카페 청담동 '소전서림'

서울 청담동에 프라이빗 도서관이 있다는거 아셨나요! '소전서림'이라고 전문도서관이 있더라구요. 유료 도서관인데, 무료 이용권이 생겨서 시간을 내어 다녀왔답니다 :) 위치는 청담역 14번 출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