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조말론 한정판 향수, '조말론 실크블로썸' 달콤한 복숭아 향

오랜만에 갤러리아 백화점에 갔다가 조말론 매장을 방문해봤어요!
매장 한켠에 있던 생화가 어찌나 예쁘던지 ㅠㅠ
향수 신상이 나왔더라구요!!!! 꺄호

'사드니아의 여름' 컬렉션으로 총 3가지 향이 있었답니다.
씨 다포딜, 비터 만다린, 실크 블로썸 요롷게 세 가지 였는데, 향수 병도 기존 스타일과 달라 너무 예쁘더라구요!
이 중에 실크 블로썸은 너무 인기가 많았던 향수라 이번에 시즌 한정으로 세번째 나온거라고...ㅠㅠㅠㅠㅠ
향이 진짜 좋더라구요.... 계속 나올만 함...


실크블로썸은 여성여성한 향인데, 강하지도 않고 데일리로 뿌리기에도 걱정없을 것 같아서 바로 사버렸어요..ㅋㅋㅋ
처음에는 시원한 스파이시 향이 나더니 잠시 후에는 달콤한 복숭아 향으로 바뀌더라구요!
제가 복숭아 향 너무 좋아하는데, 달달한 향으로 채워져 기분이 아주 좋았답니다 :)

옛날에 베네피트 '메이비베이비' 향수를 아시나요...?
제가 엄청 좋아했던 봄 향수의 대표였는데, 딱 그 향수 생각이 나더라구요!
오랜만에 그립네요,, 메이비베이비......... (지금은 단종됐나봐요...! ㅠㅠ)


그리고 지금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매장에서 생화 패키지도 함께 선물해주고 있어요!
50ml 가격이 143,000원이라 향수 하나만 사도 받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50ml, 100ml만 있으니 참고하세용! (100ml는 204,000원입니다!)


꽃도 받으니 너무 행복해서 오는 길에 사진 찍기!
그리고 집에 오자마자 꽃은 살짝 물에 담가주었어요. 꽃 종류도 많아서 포장된 것들 중에 고르는 것도 행복했어요 ㅠㅠ


예쁜 포장과 사랑스런 생화! 기념일 선물로 하기에 아주 딱이더라구요.

기존 조말론 향수 스타일과 다르죠!
너무 예뻐서 진짜 쓰기도 아까운...!!!!!
그치만 향이 너무 좋아서 아끼기도 싫다...ㅋㅋㅋ

100ml 살걸 그랬나... ㅠ___ㅠ
향수 좋아하시는 분들 꼭 한 번 매장 가보세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