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템플릿

# 새해 맞이! 2024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memo 추가)

지난번 먼슬리, 위클리 다이어리에 이어 이번엔 먼슬리 캘린더에 메모칸 추가된 버전으로 가져왔어요! >.<

주로 제가 쓰는 양식이 바로 요 메모버전 추가된 양식입니다 ㅎㅎㅎㅎ

이 다이어리는 언제봐도 깔끔 그 자체라 여전히 마음에 드네요 헤헤

아래와 같이 연간 캘린더도 동일하게 넣어두었습니다.

읽기모드로 전환 후 해당 월 이름을 눌렀을  때 월별 캘린더로 이동할거예요 :)

 

깔끄미 월별 캘린더! 오른쪽에 체크리스트와 메모칸을 추가해두었어요.

월별로 꼭 해야할 일이나 기억해야 할 것들, 이달의 목표 등 자유롭게 기록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노트 페이지는 모눈그리드와 무지로 넣어두었어요!

원하는 페이지 추가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페이지 추가하는 법은 아래 링크로!! 

 

 

# 업무용, 개인일정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2024년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공유 (먼슬리, 위클리)

용산역 카페 추천! 인스타 감성으로 최고인 '뮬리노 에스프레소바' 오늘은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인 아주 멋진 에스프레소바를 소개시켜드리고자 해요! 3월 경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

brightenbh.tistory.com

 

그럼 2024년 다이어리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

 

▼ 다운로드 ▼

2024 굿노트 다이어리_brightenbh(memo).pdf
0.31MB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독서용품, 오니프 독서링 선물!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오니프 조개 독서링'을 소개해 드립니다. 저는 책 사는걸 무지 좋아해요! 그렇다고 많이 읽진 못하지만^^....... 예쁜 표지, 좋은 내용의

brightenbh.tistory.com

 

 

#굿노트 성경읽기표 무료 공유 첫 번째!

안녕하세요 :) 오늘은 굿노트 성경읽기표를 만들어 왔어요~ 아이패드를 자주 활용하다 보니 성경앱을 활용할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굿노트에도 성경읽기표를 만들어두면 좋겠다 싶더라구요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