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템플릿

#굿노트 성경읽기표 무료 공유 첫 번째!

안녕하세요 :)

오늘은 굿노트 성경읽기표를 만들어 왔어요~

아이패드를 자주 활용하다 보니 성경앱을 활용할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굿노트에도 성경읽기표를 만들어두면 좋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깔끄미 버전으로 만들어왔습니다.

두 개 버전으로 만들었는데, 다음 버전은 조금 더 마무리해서 곧 업로드 갑니다! ㅋㅋ 

 

 

짠!!! 

만들고나서 진짜 뿌듯했어요... ㅠㅠ 

 

한 장에 모든 성경 66권 표를 다 넣었어요!

위 아래 여백이 싫으신 분들은 다음 버전을 기다려주세요 ㅎㅎㅎㅎㅎㅎㅎ (예고하기) 

아이패드에 넣은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아이패드 굿노트에서 열었을 때 이렇게 보인답니다.

저는 딱 한눈에 모든 체크리스트가 눈에 들어와서 만족만족~~~

 

이런 방법으로 성경 앱과 같이 화면분할을 활용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사용하는 갓피플 성경앱에도 성경읽기표가 있는데, 저는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내가 쓸 것들은 내손으로 직접 만들겠다....ㅎㅎㅎㅎ

 

성경 앱 옆에 한번 체크해봤답니당!

그리고 아래처럼 표시하고 싶은 방법으로 귀엽게 체크하면 돼요 >.<

 

 

 

 

다양한 방법으로 체크해봤습니다...ㅋㅋㅋ

형광펜으로 해도 깔끔하고, 펜으로 체크해도 귀엽고, 동그라미 표시를 해도 만족스럽네요 ㅠㅠ

진작 만들어볼껄 그랬나봐요..!

지금 두번째 버전으로 만드는 건, 아이패드 사이즈에 꽉 차게 만들고 있답니당!

요것도 거의 완성되었는데, 출력해서 사용해도 될거같아요ㅎㅎㅎㅎㅎㅎ  꼭 기다려주세요! 

 

필요하신 분들께 유용하게 사용되길 바라며,

올해도 말씀과 함께하는 한해, 그리고 말씀과 마무리하는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 

>____<

 

 

 ▼ 다운로드는 요기  ▼

성경읽기표(1)_brightenbh.pdf
0.26MB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공유 (2023 캘린더 다운)

딱 2022년의 반이 지나갔네요. 시간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는 것 같아요... 달력을 넘겨보니 올해도 금방 끝나버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는 2023년을 미리 바라보며...ㅋㅋ

brightenbh.tistory.com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공유(블랙 스타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 양식 중 블랙 스타일을 만들어 왔습니다. 제가 어두운 화면에 흰 글씨 쓰는걸 더 선호해서 제가 쓰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만들었어요! 기본 화이트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