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템플릿

# 심플한 굿노트 먼슬리 플래너 속지 무료 공유(2023년 캘린더)

안녕하세요, 여러분 :)

새로운 디자인의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를 만들어왔어요!

요리조리 바꿔가면서 정말 정성담아 만들었습니다.

예쁘게 잘 만들어진 것 같아서 매우 뿌듯하다구요 ㅠㅠ

색감은 아이패드 굿노트에 넣었을 때 제가 만든 색으로 제일 예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2023 my planner라는 이름으로 들고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고딕체에서 벗어나 다른 폰트로 작업해봤습니다.

다음페이지는 연간 캘린더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넣었답니다. 

 

 

연간 일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한 것 같아요!

여기까진 먼저 올린 다이어리와 큰 차이가 없을 수 있답니다 :) 다음 메인 속지 디자인! 

 

 

 

여러분은 어떠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만들고 아이패드에 넣고나서 매우매우 만족했어요 ㅠㅠ

아.. 나 잘 만들었다....ㅋㅋㅋㅋㅋㅋㅋ 매년 발전하는 저의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 ㅎㅎㅎㅎㅎㅎㅎ 

속지에는 작은 캘린더를 하나 더 넣었어요!

월 스케줄을 한눈에 확인하기 편리할 것 같아서 넣었는데, 저도 내년에 이 속지 잘 쓸것 같아요 ㅠㅠ

(블랙 버전으로 만들어봐야겠어요!! 

 

 

 

 

 

하나씩 설명드리자면, 연간 페이지에서 월별로 넘어갈 수 있도록 작업했어요.

월 이름을 누르면 해당 월의 캘린더 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

펜이 그려지는 상태에서 그냥 누르면 안되고, 상단에 펜 모양을 눌러 읽기모드로 바꾼 후 터치해야 이동되는거 아시죠? 

 

그리고 연간 페이지에는 저렇게 중요한 일정, 생일 등을 작게 표기해둘 수 있어요!

다른 방법으로도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월간 캘린더에서도 월 이름을 눌렀을 때 연간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쉽게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해요! 작은 캘린더 아래에는 여러 메모, 체크리스트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칸을 따로 만들어 봤습니다. 

 

 

그리고 제 다른 속지들과 마찬가지로 오른쪽 상단에도 월별로 이동 가능하도록 작업했어요~

왔다갔다 이동이 편리할 거예요^^

 

 

저는 먼슬리만 쓰다보니, 위클리 속지는 예쁘게 잘 안나오더라구요 ㅠㅠ

위클리를 쓰시는 분들을 위해 한번 도전해볼게요...!

제 다이어리를 좋아해주시는 분들도 저랑 같은 맘으로 먼슬리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 아닐까 생각하게 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 12월 페이지예요~ 전체적으로 그레이톤으로 작업했습니다.

역시 전 무채색...ㅋㅋ PDF 파일 받으셔서 굿놓트로 열어주셔야 이런 색감이에요! 

PDF로 열면 선도 진하고 안예쁘게 보이더라구요.

이거 아이패드에서 열면 진짜 예쁩니당 >___<

 

아래는 제 시그니처(?) 디자인이에용. 이것도 정말 많이 좋아해주셔서 매년 만들게 되더라구요! 

블랙 버전도 하나 있으니 여러 스타일 중에서 나에게 맞는 걸로 골라쓰세요!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공유 (2023 캘린더 다운)

딱 2022년의 반이 지나갔네요. 시간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는 것 같아요... 달력을 넘겨보니 올해도 금방 끝나버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는 2023년을 미리 바라보며...ㅋㅋ

brightenbh.tistory.com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공유(블랙 스타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 양식 중 블랙 스타일을 만들어 왔습니다. 제가 어두운 화면에 흰 글씨 쓰는걸 더 선호해서 제가 쓰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만들었어요! 기본 화이트

brightenbh.tistory.com

 

그리고 성경읽기표도 만들었어요 :)  필요하신 분들께 유용하게 사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굿노트 성경읽기표 무료 공유 첫 번째!

안녕하세요 :) 오늘은 굿노트 성경읽기표를 만들어 왔어요~ 아이패드를 자주 활용하다 보니 성경앱을 활용할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굿노트에도 성경읽기표를 만들어두면 좋겠다 싶더라구

brightenbh.tistory.com

 

 

2023 굿노트 다이어리_brightenbh(1).pdf
0.42MB

 

위 PDF파일 다운받으셔서 굿노트로 열어주세용!

그럼 저는 이만... 또 다른 디자인을 만들어 굿노트 다이어리 맛집으로 더욱 거듭나볼게요!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