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템플릿

#굿노트 성경읽기표 무료 공유 두 번째!

안녕하세요 >.<

지난번 굿노트 성경읽기표 첫 번째 공유 이후 두 번째 버전을 들고 왔어요!

처음 만든게 한페이지에 다 들어간다면, 이번 디자인은 두 페이지에 구약과 신약을 나누어 만들었어요.

이번에 올려드리는 디자인은 출력해서 반 접어 사용해도 참 예쁘겠다 생각했습니당 :)

 

제가 만든 Bible Reading Checklist 공유드려용!

 

 

첫 페이지에는 이렇게 구약 체크리스트 표를 넣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는 말씀 한 구절을 넣었어요. 

 

"주의 말씀은 내 발의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시편 119:105] 

 

매 해마다 늘 성경일독을 다짐하며 말씀을 보게 되는데요, 꾸준히! 가 정말 쉽지 않더라구요. 매일 몇 장씩 읽어야지, 올해는 꼭 일독해야지 하는 목표도 좋지만 매일 한장이라도 마음 다해 정독하며 나에게 주시는 말씀을 마음에 잘 새기는 게 더욱 중요하다 생각하게 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저도 꾸준히 노력해야겠어요 :)

 

 

 

두 번째 페이지는 신약성경 부분입니다. 구약에 비해 많지 않기 때문에 왼쪽은 성경읽기표, 오른쪽은 자유롭게 메모 가능하도록 만들었어요~ 묵상한 내용을 적어도 좋고, 기도제목을 적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오른쪽 상단에는 요한복음 말씀을 적어두었어요.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라"

[요한복음 1:1]

 

말씀을 읽고 하나하나 채워가는 재미도 느끼기 때문에 저는 성경읽기표를 참 좋아해요 :)

 

 

 

이런식으로 하니씩 표시하며 표를 완성해보세요! 

글 올리고 나서 저도 곧 말씀 한 장 읽으러 갑니다 :) 

제가 만든 이 작은 성경읽기표가 말씀과 한걸음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성경읽기표(2)_brightenbh.pdf
0.27MB

 

이전 첫 번째 표는 아래 글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굿노트 성경읽기표 무료 공유 첫 번째!

안녕하세요 :) 오늘은 굿노트 성경읽기표를 만들어 왔어요~ 아이패드를 자주 활용하다 보니 성경앱을 활용할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굿노트에도 성경읽기표를 만들어두면 좋겠다 싶더라구

brightenbh.tistory.com

 

 

# 2022 굿노트 다이어리 양식 무료 공유(green diary_줄노트 버전)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굿노트 다이어리 green 버전으로 새롭게 들고왔습니다! 아이패드 처음 샀을 땐 다이어리 양식 고르는 재미에 푹 빠졌었는데... 그러다 다이어리도 못쓰고 정착도 못

brightenbh.tistory.com

 

모두 평안한 하루 보내세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