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템플릿

#업무용으로 최고인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공유 (위클리 버전)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공유 (2023 캘린더 다운)

딱 2022년의 반이 지나갔네요. 시간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는 것 같아요... 달력을 넘겨보니 올해도 금방 끝나버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는 2023년을 미리 바라보며...ㅋㅋ

brightenbh.tistory.com

 

벌써 11월 중순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많은 분들이 제 다이어리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 :)

 

저는 먼슬리를 주로 사용하지만 다이어리 위클리 버전을 찾는 분들이 계셔서 오늘은 위클리를 들고 왔어요!

제 시그니처 다이어리 위클리 버전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 받아 가세용! ㅎㅎ

 

우선 표지입니다.

저는 매우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기도 하고, 제 다이어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저만의 시그니저 스타일임을 아실 것이어요 ㅎㅎㅎㅎㅎ 

 

 

올해 추가했던 연간 캘린더입니다.

각 캘린더 월 별 이름을 터치했을 때 먼슬리 달력으로 넘어갈 수 있게 설정해뒀어요!

터치는 일반 펜 모드가 아닌 읽기모드에서 가능하신거 아시죵! 

(굿노트 오른쪽 상단 볼펜 모양 터치 후 누르셔야합니다!)

 

다음 기본 캘린더예요. 한 페이지가 캘린더로 꽉 차게끔 크게 만들었어요~!

그래서 그런지는 몰라도 업무용 다이어리로 많이들 찾으시더라구요 :) 엄청 뿌듯!!! 

혹시 요 스타일 외에 다꾸용으로 예쁘게 꾸밀 다이어리를 찾으신다면 아래 스타일은 어떨까요! 

(만들고 엄청 뿌듯했던 다이어리입니다....헤헤헤헤헤) 

 

# 2023 아이패드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다운_brightenbh

# 심플한 굿노트 먼슬리 플래너 속지 무료 공유(2023년 캘린더) 안녕하세요, 여러분 :) 새로운 디자인의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를 만들어왔어요! 요리조리 바꿔가면서 정말 정성담아 만들었습니다

brightenbh.tistory.com

 

다시 본론으로... 

먼슬리 다음 바로 위클리 페이지를 넣어두었어요.

먼슬리-위클리가 반복될 수 있도록 중간중간 위클리페이지를 넣어놨답니다.

저는 이렇게 반복되는게 연간 다이어리 쓸 때 제일 좋더라구요. 

앞에 먼슬리가 몰려있으면 불편한...ㅠ.ㅠ 

위클리 페이지는 각각 5장씩 넣어뒀습니다.

페이지 추가하는 법은 왼쪽 상단 네모 네 개 모양 눌러서 페이지 편집하면 돼요~! 

 

 

위클리 페이지에서 월 이름을 누르면 연간 캘린더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월별 숫자를 클릭하면 먼슬리 페이지로 갈 수 있어 어요 :)

날짜는 필요에 따라 직접 기입할 수 있도록 비워두었답니다!

매일을 채우지 못할 경우를 생각했어요~

 

그리고 위클리 버전에는 프리노트를 추가해서 가져왔습니다.

업무용으로 사용하다보면 프리노트 페이지가 분명 필요할 것 같았어요!

저는 업무용으로 아이패드를 쓰진 않지만 다이어리를 쓸 때 노트 페이지는 꼭 필요하더라구요. 

 

프리노트 페이지는 그리드와 일반 페이지 두 가지 종류로 넣어두었습니다.

필요에 따라 원하시는 디자인으로 페이지 추가해서 사용하시면 돼요^.^ 

 

위클리가 필요하셨던 분들은 요 버전으로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

 

2023 굿노트 다이어리_brightenbh_위클리.pdf
0.86MB

 

업무용이든, 개인용이든 굿노트 양식 많이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다양한 종류로 계속 업로드 할테니 필요에 따라 사용하시면 됩니다 >.<

 

얼마 남지 않은 2022년, 모두 잘~~~ 마무리 되길 바라요!! 

좋아요와 댓글은 빠른 업데이트를 하게끔 만들어 준다는.....^3^ 

감사합니다! 

 

 

# 2022 굿노트 무료 속지_my diary 다운

2022년의 반이 벌써 지나가다니.. 다이어리를 끄적여보다가 오랜만에 2022 굿노트 속지를 가져왔답니다! 매번 똑같은 양식 쓰기 지겨우신 분들은 요런 디자인 바꿈으로 하반기를 새롭게 시작해보

brightenbh.tistory.com

 

 

 

# 심플한 굿노트 먼슬리 플래너 속지 무료 공유(2023년 캘린더)

안녕하세요, 여러분 :) 새로운 디자인의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를 만들어왔어요! 요리조리 바꿔가면서 정말 정성담아 만들었습니다. 예쁘게 잘 만들어진 것 같아서 매우 뿌듯하다구요 ㅠㅠ 색감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