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템플릿

# 2022 굿노트 무료 속지_my diary 다운

2022년의 반이 벌써 지나가다니..

다이어리를 끄적여보다가 오랜만에 2022 굿노트 속지를 가져왔답니다!

매번 똑같은 양식 쓰기 지겨우신 분들은 요런 디자인 바꿈으로 하반기를 새롭게 시작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용! 

 

 

#2021달력,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베이비핑크+하이퍼링크 버전)

2021년 굿노트 다이어리 베이비핑크 버전을 들고왔어요!! 며칠전에 올린 ver.1 에 하이퍼링크를 달아보니 사용할 때 너무 편해서 하나 더 가져와봤습니다. ㅎㅎㅎㅎ 요 디자인은 2022년 달력 만들

brightenbh.tistory.com

2021 굿노트 양식 중 오늘 들고 온 디자인을 좋아해주셨던 분들도 참 많았어요! 

그래서 2022 버전으로 날짜를 바꿔 들고왔답니다! (사실 2021, 2022 짬뽕이에요..ㅋㅋ)

 

제가 손재주가 없어서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려면 진짜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만들 때 맘먹고 만들어야 한다는...하하하하

 

지금 2023년 다이어리를 구상중이니 기다려주세요 :) 

 

 

쨔라란! 핑크핑크한 속지랍니당. 요것도 깔끄미로 저도 작년에 잘 썼던 기억이..!

my diary라는 이름을 붙여서 가져왔어요. 

 

곧 끝날 6월 속지랍니다. 6월에는 공휴일이 이틀이나 있어서 너무 행복했는데...

곧 다가오는 7월에는 쉬는날이 없네요 ㅠㅠ 다들 여름 휴가 계획 세우고 계신가요?

코로나도 많이 완화돼서 해외여행도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여름 휴가만을 기다리며 하루하루 또 바쁘게 살아가야겠어요 ㅠ_ㅠ

 

올해 추석 무엇...

토요일과 일요일이 모두 추석연휴와 겹쳐버려서 매우 아쉽답니다 ㅠㅠ

고작 주말 포함해서 4일이라니.. 너무한거 아닙니까 ㅠ_ㅠ

조만간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 들고오면서 23년의 공휴일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마찬가지로 하이퍼링크가 오른쪽 상단에 있고, 이번 달력은 프리노트 없이 깔끔하게 캘린더만 들고왔어요!

저처럼 이것저것 다 쓸것처럼 프리노트며, 다양한 양식이며 다 받았다가

결국 월별 캘린더만 다이어리로 쓰고 계신분 분명 있을거같아서.......ㅋㅋㅋ 

 

정말 예쁘고 다양한 속지가 많더라구요!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 저는 결국 요것만 쓰게 되더라는...

하지만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도록 저도 다양하게 만들어볼게요 :) 

 

다운 받으실 첨부파일은 제일 아래 있답니다!

 

새로운 다이어리로 하반기도 새롭게 시작해보아요 >.<

 

 

# 2022 굿노트 다이어리 양식 무료 공유(green diary_줄노트 버전)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굿노트 다이어리 green 버전으로 새롭게 들고왔습니다! 아이패드 처음 샀을 땐 다이어리 양식 고르는 재미에 푹 빠졌었는데... 그러다 다이어리도 못쓰고 정착도 못

brightenbh.tistory.com

 

 

# 2022 굿노트 다이어리 양식 무료 공유(spring diary)

# 2022 굿노트 다이어리 양식 무료 공유(위클리, 프리노트 추가) Happy New Year ! 2022년이 성큼 와바렸고.. 벌써 4일이 지나가고 있네요! 위클리를 들고오겠다고 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정말 바쁘게 202

brightenbh.tistory.com

 

 

# 2022년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공유 (2022 캘린더 다운)

오랜만에! 2022 굿노트 다이어리를 만들어 왔답니다 :-) 제가 쓰려고 만들었던 2021 올해 굿노트 다이어리를 너무 좋아해주셔서 얼마나 뿌듯했는지 몰라요! 그래서 2022년 다이어리도 슉슉 만들어

brightenbh.tistory.com

 

 

2022 굿노트 다이어리_my diary.pdf
0.21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