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템플릿

# 2022 굿노트 다이어리 양식 무료 공유(spring diary)

 

# 2022 굿노트 다이어리 양식 무료 공유(위클리, 프리노트 추가)

Happy New Year ! 2022년이 성큼 와바렸고.. 벌써 4일이 지나가고 있네요! 위클리를 들고오겠다고 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정말 바쁘게 2021년의 마지막 달을 보내느라 너무 늦게 위클리를 가져오게 되

brightenbh.tistory.com

어느덧 봄이 성큼 다가왔네요! 

개나리도 활짝 펴고, 벚꽃도 몽글몽글 꽃 피울 준비를 하고 있는 것 같아요 :)

 

오랜만에 굿노트 다이어리 양식을 봄 버전으로 만들어 들고 왔답니다 >.<

만들고 보니 개나리 꽃 느낌이 물씬 나는 것 같네요...! 

 

 

표지는 간단히 2022년 숫자만 넣어뒀어요!

아래 월 별 숫자를 터치하면 각각의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월 별 페이지는 이렇게 만들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체크리스트와 메모 칸을 두었고, 깔끔하게 배경색을 없애고 만들었습니다. 

각 페이지에도 월 별로 이동할 수 있도록 우측 상단에 캘린더 숫자를 넣어뒀어요. 

 

그리고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프리노트 페이지를 넣어두었습니다. 각 4개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필요한 페이지만 추가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제가 좋아하는 그리드 페이지도 넣어두었어요!

 

 무료로 공유하니 자유롭게 사용하세요! 

'좋아요' 와 '댓글' 함께 부탁드립니다 >.<

 

 

파일은 요기!! ↓

 

2022 굿노트 다이어리_spring_brightenbh.pdf
0.50MB

 

 

# 2022 굿노트 다이어리 양식 무료 공유(green diary_줄노트 버전)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굿노트 다이어리 green 버전으로 새롭게 들고왔습니다! 아이패드 처음 샀을 땐 다이어리 양식 고르는 재미에 푹 빠졌었는데... 그러다 다이어리도 못쓰고 정착도 못

brightenbh.tistory.com

 

 

# 2022년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공유 (2022 캘린더 다운)

오랜만에! 2022 굿노트 다이어리를 만들어 왔답니다 :-) 제가 쓰려고 만들었던 2021 올해 굿노트 다이어리를 너무 좋아해주셔서 얼마나 뿌듯했는지 몰라요! 그래서 2022년 다이어리도 슉슉 만들어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