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템플릿

# 2023 굿노트 다이어리 캘린더 무료 공유_레드컬러(brightenbh)

 

연말이 다가오니 다이어리를 찾아다니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요즘들어 다시 다이어리 다운로드 횟수가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당 :)

매년 맘에들어 다시 찾아와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넘 뿌듯하네요! 감사해요 ♡

 

오늘은 다이어리에 컬러를 넣어 다른 디자인을 가져와봤어요~ 

여러개 올리다보니 이런저런 의견도 함께 주셔서 아이디어에 보탬이 됩니다!

모든 의견을 다 수렴할 순 없지만 최대한 반영해볼게요 >.<

 

 

체리? 딸기? 를 닮은 귀욤 컬러를 넣어봤어요!

아이패드에 넣으니 제가 좋아하던 심플한 느낌과는 또 다른 느낌이라 넘 귀여웠습니다 ㅎ.ㅎ 

 

 

하나 만들어 계속 돌려쓰는 연간 캘린더 ^^;

평소 색이 없는 걸 좋아했는데, 이것도 나름 귀여운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모두 아이패드에 넣었을 때 화면이에요! 여러번 말씀드리지만.. 아이패드에 넣어봐야 예쁨을 알 수 있습니다!!!

왼쪽에 숫자를 터치했을 때 월 별로 이동 가능해요 :)

공휴일은 붉은색으로 표기해뒀습니다. 

 

 

저도 다이어리를 이것저것 만들다보니 23년에는 어떤 디자인으로 써야할지 너무너무너무 고민돼요...ㅋㅋㅋㅋ

제가 원하는 것들을 넣어 만들다보니 이것도 좋고 저것도 좋고...ㅠ.ㅠ

 

 

보이시나요 저 위에 많은 탭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완벽하고 더 예쁜 걸 만들고싶은 욕심이 넘쳐납니다! 그러니 자주 찾아주세요 :)

 

성경읽기표도 올렸었는데, 찾아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너무너무 좋아요 >,<

이것저것 제가 쓰고싶은 것들 많이 만들어 볼테니, 2023년도 함께해요 우리! 

 

이번 다이어리 다운로드는 제일 아래 파일 있습니다!

다운 받아서 굿노트로 열어보세용~~~~~~

 

 

 

#업무용으로 최고인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공유 (위클리 버전)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공유 (2023 캘린더 다운) 딱 2022년의 반이 지나갔네요. 시간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는 것 같아요... 달력을 넘겨보니 올해도 금방 끝나버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

brightenbh.tistory.com

 

#굿노트 성경읽기표 무료 공유 두 번째!

안녕하세요 >. .

brightenbh.tistory.com

 

 

# 2023 아이패드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다운_brightenbh

# 심플한 굿노트 먼슬리 플래너 속지 무료 공유(2023년 캘린더) 안녕하세요, 여러분 :) 새로운 디자인의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를 만들어왔어요! 요리조리 바꿔가면서 정말 정성담아 만들었습니다

brightenbh.tistory.com

 

다운 받으실 때 좋아요와 댓글은 저를 더 일하게 합니다! 

2023 굿노트 다이어리_brightenbh(red).pdf
0.28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