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템플릿

# 2023 아이패드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다운_brightenbh

 

 

# 심플한 굿노트 먼슬리 플래너 속지 무료 공유(2023년 캘린더)

안녕하세요, 여러분 :) 새로운 디자인의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를 만들어왔어요! 요리조리 바꿔가면서 정말 정성담아 만들었습니다. 예쁘게 잘 만들어진 것 같아서 매우 뿌듯하다구요 ㅠㅠ 색감

brightenbh.tistory.com

 

시간이 흘러.. 어느덧 내년 다이어리를 찾아다니는 시기가 왔어요! 

왜 10월인거죠... 아니 왜 곧 11월인거죠.....ㅠ____ㅠ 

너무 빠른 시간이 야속하기만 합니다... 헝... 

다이어리 속지를 만들 땐 내가 쓸 양식을 생각하고 늘 만들게 되는 것 같아요. 

내가 유용하게 쓸 생각으로 만들면, 나처럼 단순한 걸 찾아다니는 분들께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면서요! 

좋은 양식들 무료로 공유해주시는 것들 많이 다운받아봤는데, 저는 늘 복잡한건 잘 못쓰겠더라구요ㅠㅠ 너무너무 예쁜게 많아서 진짜 꽉꽉 채워서 다 쓰고싶은데, 제 성격상 다꾸 잘 못함.........ㅠ.ㅠ 

그냥 글 빽빽히 쓰는게 젤 좋더라구요.. 심지어 스티커 활용도 잘 못함^^; (굿노트 왜쓰니)

 

 

암튼! 그런 생각으로 오늘도 하나 들고 왔습니다. 

블로그 자주 못들어오는데, 연말이면 늘 제 양식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조금씩 생기더라구요 ㅠㅠ

감덩.............흑흑

힘을 받고 오늘도! 

 

예쁘니 다이어리 속지를 열심히 만들어왔어요!! 이것도 만들고.. 내년엔 이거다 싶었다는..

(매번 만들때마다 자기만족으로 그거 쓰겠다고 다짐^^...) 

 

제가 좋아하는 파스텔톤으로 들고왔어요. 약간 초코초코 느낌도 있고,

살구살구(?) 느낌도 나는 따뜻한 색감으로 가져와봤습니다!

 

 

 

연간 캘린더는 한번 넣었더니 뺄수가 없겠더라구요. 근데 제 양식 다 거기서 거기...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

디자이너가 아니다보니 굉장히 창의성 부족입니다^^^^^^^

 

월 이름을 누르면 각 월별 캘린더로 이동할 수 있답니다 :)

 

 

역시 비슷한가........ㅋㅋㅋㅋ 근데 여러분.. 제 속지는 다운받아서 아이패드에 넣어야 빛을 발합니다.

실제로 넣어서 보는게 훨씬 예뻐요!!!!!! (제발...)

이번엔 배경 색을 살짝 넣었어요~!

보면 약간 회색처럼 보이는데, 실제 아이패드에 넣으면 완전 흰색이 아니라 저는 눈이 좀 덜 피곤하더라구요!

실제로는 흰색 배경과 다른 티 거의 안나는 정도! ㅎㅎㅎ

 

월 별 숫자를 누르면 연간 캘린더로 이동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이번 캘린더는 오른편에 각 먼슬리 캘린더로 이동할 수 있게끔 만들어두었습니다. 

 

 

이번 캘린더에는 공휴일을 빨간색으로 표시하지 않았어요~! 그랬더니 더 깔끔해진 느낌!!

대신 오른편에 작은 월별 캘린더를 추가해서 공휴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신 날짜 옆에 공휴일 명칭은 다 적어두었어요! ㅎ.ㅎ 

 

그리고 이번엔 마지막에 노트 페이지를 추가로 넣어두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페이지 추가해서, 그리고 필요없다면 삭제해서 쓰시면 돼용! 

 

굿노트에서 오른쪽 표시해둔 저 네모 눌러서 선택 버튼 누르면 삭제, 복사 모두 가능한 거 아시죵? ㅎㅎㅎ

그렇게 필요한 페이지 편집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렇게도 한장 찍어봤어요! 요리조리 봐도 예뻐서 엄청 뿌듯!!! 많이많이 사용하세요!!! ㅎㅎㅎㅎ 

생각보다 제 원조 다이어리 양식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너무 감사하게요 ㅠㅠ

원조 제 다이어리 양식은 아래 있습니다!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공유 (2023 캘린더 다운)

딱 2022년의 반이 지나갔네요. 시간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는 것 같아요... 달력을 넘겨보니 올해도 금방 끝나버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는 2023년을 미리 바라보며...ㅋㅋ

brightenbh.tistory.com

 

그럼 이번 다이어리도 예쁘게 사용하시고, 우리 2023년은 더욱 알차게 보내보아요!!

(그 전에 모두 2022년 잘 마무리합시다아 >____<) 

 

 

 

다운로드는 여기!!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2023 굿노트 다이어리_brightenbh(2).pdf
0.44MB

 

 

 

 

 

#굿노트 성경읽기표 무료 공유 첫 번째!

안녕하세요 :) 오늘은 굿노트 성경읽기표를 만들어 왔어요~ 아이패드를 자주 활용하다 보니 성경앱을 활용할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굿노트에도 성경읽기표를 만들어두면 좋겠다 싶더라구

brightenbh.tistory.com

 

 

#굿노트 성경읽기표 무료 공유 두 번째!

안녕하세요 >.< 지난번 굿노트 성경읽기표 첫 번째 공유 이후 두 번째 버전을 들고 왔어요! 처음 만든게 한페이지에 다 들어간다면, 이번 디자인은 두 페이지에 구약과 신약을 나누어 만들었어요

brightenbh.tistory.com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공유(블랙 스타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 양식 중 블랙 스타일을 만들어 왔습니다. 제가 어두운 화면에 흰 글씨 쓰는걸 더 선호해서 제가 쓰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만들었어요! 기본 화이트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