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템플릿

# 업무용, 개인일정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2024년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공유 (먼슬리, 위클리)

 

용산역 카페 추천! 인스타 감성으로 최고인 '뮬리노 에스프레소바'

오늘은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인 아주 멋진 에스프레소바를 소개시켜드리고자 해요! 3월 경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 용산역 카페 '뮬리노 에스프레소바'에 다녀왔어요. 용산역에서

brightenbh.tistory.com

안녕하세요, 여러분 :)

어느덧 시간이 흘러 3개월만 있으면 2024년이네요...!! (넘 소름) 

갈수록 빠르게 흐르는 시간이 두렵기도 합니다...

 

올해가 가기전 2024년 굿노트 다이어리 들고왔어요!

부지런한 분들은 이제 막 쏟아질 내년 다이어리들 찾고 계시죠? 헤헤헤헤 저도 그랬답니다.

올해는 좀 늦은 감이 있네요 ㅠㅠ 긴 추석 연휴 마무리를 다이어리와 함께 합니당!! 

 

 

역시나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는 제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가져왔어요 >.<

매년 발전시켜 조금씩 디자인을 바꿨었는데, 작년 다이어리는 저도 너무 맘에 들어서 올해는 날짜만 바꾸어 가져왔습니다! 

 

올해도 2024년 공휴일 한번 쭉 살펴보았어요! 4월에 원래 휴일이 없는데, 올해는 국회의원 선거가 있어 하루 쉬더라구요!!!! 야호!!!!!!!!! 

 

 

 

 

이번에도 맨 앞엔 연간 캘린더를 쭉 확인할 수 있도록 넣어두었어요! 캘린더 월별 이름 누르면 해당 먼슬리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게 해두었으니 활용할 줄 아시죠? 꼭 아이패드 오른쪽 상단에 펜모양 누른 후 읽기모드로 하고 터치해주셔야해용!! 쓰기 모드에선 이동이 되지 않아요 :) 

 

 

월별 페이지에서도 오른쪽 상단 숫자로 해당 월로 넘어갈 수 있답니다 :) 슉슉 이동하며 매월 하루하루를 채워보세요! 

 

요건 위클리 페이지예요~! 먼슬리에는 해당 페이지가 빠져있고, 위클리에는 월별로 5장씩 넣어뒀으니 사용하시면 됩니다 :) 그리고 월별 페이지랑 위클리 페이지에 해당 월을 클릭하면 제일 앞에 있는 연간 캘린더로 이동할 수 있답니다.

프리노트 페이지에서 프리노트를 눌렀을 때에도 캘린더로 이동할 수 있어요!

 

 

맨 마지막에는 메모할 수 있도록 프리노트 페이지가 있어요! 무지페이지, 모눈페이지 두 가지로 넣어두었으니, 좋아하시는 페이지로 추가해주시면 돼요! 

 

 

 

방법은 맨 마지막 페이지는 옆으로 슬라이드하면 계속 추가되지만, 중간에 있는 페이지는 점 세개를 눌러 페이지 복사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 모양을 터치한 후 현재 템플릿을 눌러주거나 페이지 붙여넣기를 하면 그대로 추가돼요 :-)

 

월별 페이지에서 프리노트 페이지로 넘어가는 하이퍼링크는 어디에 넣어도 지저분해서 따로 넣진 않았으니, 12월로 넘어가신 후 한페이지만 넘겨주시면 됩니다! 

 

우선 저는 남은 2023년 먼저 잘 마무리한 후 내년을 계획해볼까 해요! 뭔가 하루하루를 부지런히 살아가지 못하는것 같기도 하고,,, 계획하고 부지런히 살기엔 하루하루 지친다 라는 생각도 드는 오늘이네요 :) 그렇지만 추석 연휴로 회복하고 다시 마음을 다잡아보려 합니다!

 

모두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24년도 다이어리로 알찬 한해 보내보세요 >.<

다른 디자인도 부지런히 들고와볼게요!!! (제발 해보자...............ㅎㅎㅎㅎㅎ)

 

★ 올려두었던 파일 월별 페이지에 연도 2024년으로 수정했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미리 다운 받으신 분들은 아래 파일로 다시 받아주세요!

 

 

#굿노트 성경읽기표 무료 공유 두 번째!

안녕하세요 >. .

brightenbh.tistory.com

 

 

내돈내산 홈케어 기기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힐러' 사용 후기

오늘은 제가 직접! 제돈 주고 구매한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힐러' 사용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메디큐브 모공패드를 정말 잘 쓰고있어요. 앱도 다운받아 놓고 다 쓸 때마다 재구

brightenbh.tistory.com

 

 

 

   먼슬리 버전  ▼ ▼ ▼

2024 굿노트 다이어리_brightenbh.pdf
0.30MB

 ▼  위클리 버전  ▼ ▼ 

2024 굿노트 다이어리_brightenbh_위클리.pdf
0.90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