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문화생활

'하루 한 장 아이패드 드로잉' 북 구입!

오늘 오랜만에 교보문고에 갔다가 그냥 나오기 너무 아쉬워서 그동안 사고팠던 아이패드 드로잉북을 샀당!

예쁜 드로잉 스티커가 들어있어서 넘 좋음ㅎㅎㅎ

'하루 한 장 아이패드 드로잉'

드로잉 앱인 프로크리에이트를 사놓고도 정말 기본적인것 밖에 사용할줄 몰라서ㅠㅠ
그림은 못그리더라도 이것저것 끄적이고 예쁜 소품들은 그리고싶었다.
아이패드 첨 사고서는 그림도 째끔 그려보고 했는데 발전이 없음ㅎㅎㅎㅎㅎㅎㅎ
하루 30분씩 요고 보고 연습해야지!

우선 프로크리에이트 사용법을 친절히 알려주심!

아이패드 사고 프로크리에이트 다운받았을 때 이거 어떻게 쓰는지 몰라서 매일 유튜브 찾아보고 했는데도, 하나하나 친철히 알려주는 곳은 없었다ㅠㅠ 친구 만나서 1:1 레슨 받을랬는데 만나서 수다만 떨다 오기도...ㅎㅎ

사용법 알려줘서 몰랐던 기능도 알게 됐다. 드디어...ㅋㅋㅋ

 

그리고 간단하게 그림 그릴 수 있도록 하나하나 단계별로 그림이 그려져있다. 

펜도 어떤 펜을 쓰면 좋을지, 컬러 넘버까지 써있어서 진짜 그대로 하면 됨!

그래서 한 번 그려봤다.

 

첫번째는 그림과 친해지기

 

 

요렇게 선으로 먼저 표현할 수 있게 연습! 예시로 나와있으니 보고 그리기만 하면 된다.

도형 그리고 꾹 누르고 있으면 선도, 도형도 곧게 그려지는걸 이제야 알게됐다..ㅎㅎ

 

요 체리랑 커피포트도 그리는 순서 하나하나 보고 따라 그린 그림!

그리고나니 쫌 잘그린거 같아서 뿌듯했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옆에 글씨는 내가 따로 써본건데, 나 원래 글씨는 좀 잘쓰는거같다..^^

ㅋㅋㅋㅋ 그림은 못그려도 글씨는 다꾸하거나 글귀들 적어서 배경화면 만들 때 많이 했었음!

거기다 그림까지 그릴 수 있게 되니까 좋으넹.

 

저거는 진짜 간단한 그림 그릴 수 있게 해놓은것 중 일부다.

과일, 채소, 식물, 꽃, 동물, 생활용품 그리기가 있다. 

더 많은 그림들 그릴 수 있게 되어있어서 앞으로 하나씩 그려보면 많아질듯 ㅎ.ㅎ

 

자신감을 갖고 요기까지 첫날 그려봤다. 이 그림은 책에 들어있던 스티커에 있던 그림보고 따라그려본거!

창의력은 없어도 모방은 잘한다 생각함^^........

ㅋㅋㅋ 요고 하나 그리고 넘나 뿌듯했다 진짜... 저거 어따 써먹을까 고민즁ㅎㅎㅎㅎㅎ

 

두 번째엔 좀 더 디테일한 그림

옷도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음식들도 그리는 연습 할 수 있당. 

여행지도, 공간도! 점점더 난이도 높은 그림들이 나오는데, 요기까지 하면 그림일기 그릴 수 있음 ㅎㅎㅎ

빨리 그리고 싶다. 내가 먹은 음식들도 그려서 다이어리에 붙일 수 있으니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세 번째는 한 장의 그림으로 완성하기

사람 그리기가 나온다 요기서는.... 

나도 사람 그릴 수 있다! ㅠ_ㅠ 배경화면 만들 수 있게 도움도 주고, 사진 위에 그림 그리는 것과 웹툰 그리기 팁까지 알려준다. 요 책에 그림만 다 따라그려봐도 너무너무 할 수 있는게 많아질 것 같아서 너무너무 기대됨.

 

책 값은 16,800원 정가로 구입!
책은 살때마다 기분이 좋아ㅎ.ㅎ
나도 연습하면 저런 사람 그림 그릴 수 있겠지?

 

작가님 말에 전적으로 공감합니당
그렇게 그리고싶어서 샀어욥 :-)

책 안에는 QR코드도 있어서 영상도 제공되고 굿즈 만들기, 도안도 제공해준다!
작가님 마음이 넓으신듯 ㅎㅎㅎㅎ
 
요즘 집에만 있어야하는데 요런취미 넘 좋징>.<

하나하나 예쁘게 그려봐야지.

 

 

#애플펜슬 1세대 스킨 구매 후기

「애플펜슬 1세대 스킨 구매」 저는 아이패드 7세대를 사용하고 있어요! (* 아이패드 7세대 리뷰는 맨 아래 링크로) 아이패드를 몇달 전 구매하고 이것저것 찾다보니 너무 예쁜 애플펜슬 스킨 발�

brightenbh.tistory.com

 

 

 

#아이패드 7세대 32기가(WIFI) 사용 후기

「아이패드 7세대 32기가(WIFI) 사용 후기」 지난 5월 아이패드 7세대 구매...! 제가 아이패드를 쓰게 될 줄은 몰랐는데... 주변에서 갤탭으로 공부하는걸 보니 저도 아이패드 사면 열심히 할 것 같��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