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애플펜슬 1세대 스킨 구매 후기

「애플펜슬 1세대 스킨 구매」

 

저는 아이패드 7세대를 사용하고 있어요! 

(* 아이패드 7세대 리뷰는 맨 아래 링크로)

아이패드를 몇달 전 구매하고 이것저것 찾다보니 너무 예쁜 애플펜슬 스킨 발견 ㅠ.ㅠ

탕진의 시작임을 느껴버림... 

애플은 왜 예쁜 아이템들이 많은 것이죠.... 

 

스킨 붙인 것부터 보여드려야 함...

귀여운 애플펜슬이 되어버렸어요 ㅠ_ㅠ

딸기우유 느낌도 나고 넘 예뻐서 계속 뭐라도 쓰고 싶었던...♡

 

붙이기 전에는 요렇게 되어있어요!

사실 저기서 체크랑 분홍이 하나는 동생거예요 ㅎㅎㅎㅎㅎ

둘다 보고 넘 예뻐서 같이 사버렸... 총 4개 구입했답니다!

저도 이런거 첨 붙여보는데 요 스킨은 붙이기 어렵지 않았어요!

스티커 뜯어서 펼쳐놓고 펜을 위에 올려서 살살 굴려주면 끝!!

(펜슬 뚜껑 스티커는 펜슬에 은색 테두리까지 다 붙여주셔야 해용.

제 동생은 거기는 안붙이는줄 알고 남겨뒀다가 낭패봄ㅋㅋㅋㅋㅋㅋㅋ)

 

 붙이고나서 넘 예뻐서 요리조리 사진도 찍어봄ㅎㅎㅎㅎㅎㅎㅎㅎ

스티커 접착력이 좋아서 오래오래 떨어지지 않고 잘 붙어있어요!

 

한 가지 작은 단점(?)이라면 스티커가 펜 둘레에 딱 맞긴한데 아주 살짝 1mm도

안되는 틈이 생겨요. 제가 잘못 붙였던것일수도... 

오래 쓰니까 그 틈에 약간 먼지가 붙기도 하는데 전혀 지장은 없답니다!

넘 예뻐서 자꾸 쓰고싶은 스킨이었어용ㅎㅎㅎㅎㅎ

 

최근에 저 네개 중에 다른 디자인 하나로 다시 붙이고싶어서 떼봤는데... 

접착력이 진짜 좋아서 넘나 잘 붙어가지고...

뗄때 자국남을까 걱정했거든요

근데 흔적 하나 없이 너무 깔끔하게 떼어짐!

대신 힘을 빡!! 줘서 떼어내야해요 ㅋㅋㅋㅋ

 

요 스킨은 디자인도 엄청 많아서 나중에 또 사보려고용ㅎㅎㅎㅎㅎㅎㅎ

완전 만족입니다! >.<

 

[리뷰] - #아이패드 7세대 32기가(WIFI) 사용 후기

 

#아이패드 7세대 32기가(WIFI) 사용 후기

「아이패드 7세대 32기가(WIFI) 사용 후기」 지난 5월 아이패드 7세대 구매...! 제가 아이패드를 쓰게 될 줄은 몰랐는데... 주변에서 갤탭으로 공부하는걸 보니 저도 아이패드 사면 열심히 할 것 같��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