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문화생활

#길어지는 집콕 생활, 나만의 취미 만들기 하비풀(ft. 하비인더박스)

코로나19로 인해 점점 바깥생활이 어려워지고 있어요. 좀 잠잠해지나 싶다가도 한번씩 2차, 3차 유행이 터지니 ㅠㅠ 이번에 또 확진자가 늘어 3차 유행 시작이라고 하네요... 사람들을 만나지도 못하고, 불안감만 높아지고.. 코로나 때문에 우울함을 겪는다는 '코로나블루'라는 용어까지 생겨났으니 말이에요.

 

바깥에 나가지 못하니 집에서라도 나만의 취미를 찾아보자 할 때! 아주 유용한 취미 클래스가 있어요. 바로 '하비풀' 인데요, 저도 나만의 취미생활을 좀 갖고싶어서 찾다가 알게 된 곳이에요! 온라인 취미 클래스를 제공하고 있고, 키트를 구매하면 영상을 보면서 혼자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답니다. :-) 

 

1. 하비풀 취미 클래스

 

제가 구매한 건 '메리데이의 밤의 숲 프랑스자수 클래스'입니다. 이전부터 프랑스자수는 한 번 배워보고 싶다 생각했었는데, 막상 시간을 내서 오프라인 클래스를 가려고 하니 어렵더라구요. 위치도 집 근처에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직당 다니며 시간을 내서 하기에도 어렵고... 그럴 때 이렇게 키트 하나로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얼른 장바구니 고고! 

 

처음 오면 이렇게 상자가 딱! 갬성 상자...ㅎㅎㅎ 크기도 책 한권 크기보다 조금 큰 정도라 부담없고, 가격도 20,000원 안쪽이라 원데이클래스 직접 가서 하는것보다 저렴한 것 같더라구요. 후기들 보니 크게 어렵지 않다고 하네요 ㅎㅎㅎ (물론 난이도에 따라 다를테지만요.)

 

프랑스자수는 도구들이 크게 무겁지 않기 때문에 굉장히 가벼워요. 상자를 열면 이렇게 안내문과 함께 재료들이 들어있답니다. 

 

재료들을 펼쳐보았어요. 두 가지 실과 바늘, 수틀, 오간자 원단 2장, 도안, 안내문이 들어있답니다. 재료도 정말 간단해요! 수틀에 오간자 원단을 끼워 바느질을 시작하면 되는데, 완성품은 지름 13cm정도에요. 

 

밤의 숲 프랑스자수 클래스 난이도가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쉬운 기법을 배운 후 반복해서 완성할 수 있게 되어있고, 이 제품을 만드는 자체만으로도 힐링되는 시간이라고 하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정해진 가이드대로 만들어 그대로 완성할 수 있다고 해요! 

 

총 10단계 중 4단계 정도에 해당하고, 약 3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하는데 시간은 개인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 겨울이 다가왔으니 요 디자인 참 잘 어울리죠? 영상의 경우 기간 제한 없이 볼 수 있다고 하니 모르면 무한 반복! 너무 좋죠 ㅎㅎㅎ 영상 쿠폰 번호는 안내문 안쪽에 있으니 영상 방법과 함께 확인하시면 돼요! 

 

하비풀에는 제가 구입했던 프랑스 자수 외에도 다양한 클래스와 DIY만들기까지 있어서, 저도 프랑스 자수 끝내면 다른 것도 사서 해 볼 예정이에요! 이제 곧 겨울이니 겨울 아이템 하나 정도...? ㅎㅎㅎㅎ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리스 만들기, 트래 액자 만들기 등 관련된 아이템들이 많이 있어요. 아래 홈페이지 링크 걸어둘게용!  

 

(* 홍보 글 아닌 내돈내산 취미 키트 글입니다ㅋㅋㅋㅋ)

 

하비풀 - 취미를 만나 일상이 아름다워지다.

취미로운 일상을 제안하는 온라인 취미 클래스. 하비풀은 당신과 취미를 만나게 합니다.

hobbyful.co.kr

 

2. 하비인더박스 

 

하비풀을 보면서 다른 취미클래스 페이지를 또 발견했어요. '하비인더박스'라는 곳인데요, 여기는 단체 할인이 많이 되더라구요! 학교나 기관에서 교구로 많이 구매하시는지, 교구용도로도 나와있어서 단체 구매시 더 유용한 것 같아요. DIY 체험키트가 많이 있어서 여기에서도 취향에 따라 내가 좋아하는 취미 키트를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같은 코로나 시대에 아이들도 학교에 가지 못하고 집에서 부모님과 함께 지내는 시간이 많아졌잖아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키트를 구매해서 집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새로운 취미박스, 하비인더박스

세상의 모든 취미! 전문가가 구성한 재료, 도구, 설명으로 즐겨보고 싶었던 취미를 만나보세요!

hobbyinthebox.co.kr

 

3.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 클래스 정리!

  • 오프라인 원데이 클래스보다 저렴하다.

  • 밖에 나가지 않고도 집에서 영상 하나만으로 1:1 클래스처럼 가능하다.

  • 한 번에 끝내지 못할 때 시간을 쪼개서 여러번 가능하다.

  • 원할 때 언제든 배송 하나만으로 다양한 취미를 배울 수 있다.

  • 섬세한 1:1 지도는 어렵다. 

 

바쁜 일상속, 나만의 취미 한 번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