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피의 일상생활~♡

광교 맛집!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더몰트하우스' 다녀왔어요 :-)

얼마전 광교에 갔다가 데이트 코스, 모임 장소로 딱인 '더몰트하우스'에 다녀왔어요~!

맛도, 분위기도 참 좋아서 한번 더 가고싶다고 생각했던 곳입니당 :)

우선 위치는 광교중앙역에서 가까운 광교 엘포트몰 상가 2층에 에 위치해있어요. 

광교중앙역에서 10분 정도 걸어가면 건물들이 큼직큼직하게 잘 보이는데, 건너편을 봤을 때 유리창을 통해 '참 좋은 레스토랑이 있네~~?' 라고 생각하게 되는 곳이 바로 더몰트하우스입니다 ㅋㅋㅋ 매번 볼 때마다 생각했거든요.................

기회가 돼서 드디어 가볼 수 있게 됐어요!!

평일 저녁에 예약을 따로 하고 가지 않아서 자리가 있을까 했는데 역시나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두명이 갔던터라 원형의 큰 테이블만 있어서 자리가 나길 대기했습니당. 

대기하게 되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게 되고, 핸드폰으로 알람이 와요~

그래서 맘편히 입구에서 내부를 구경하며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너무 급 찍어서 밖에서 찍는다는걸 잊어버림...ㅋㅋ.... 

우선 들어가서 입구쪽을 찍어봤어요. 문이 어딘가 싶겠지만 저 몰드하우스 영문이 새겨진 곳이 문이에요 ㅋㅋㅋㅋㅋ

문이 엄청 큼.... 들어오는 입구부터 분위기 좋다고 느꼈는데 바로 다음 사진!

 

 

입구에서 본 내부 모습이에요! 벽면에는 영상이 나오고, 그 아래로 대기할 수 있는 소파가 있답니다.

분위기 참 고급스럽죠!

이날 사람이 많아서 내부 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는데 테이블도 원형 테이블이 크게 있어 모임을 하기에도 참 좋았고,

내부에 룸으로 별도 마련된 공간도 있어서 참 좋았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모습이에요! 안쪽 공간이 훨씬 넓은데 인테리어를 참 예쁘게 해놨어요.

대기석이 보이시나요? 반대쪽은 거울로 되어있어서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딱일듯 싶었습니다. ㅎㅎㅎㅎㅎ

들어와서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본 모습이에요! 안쪽에 자리가 훨씬 많고, 창가석도 있어서 바깥을 보기 참 좋아요.

그리고 저희 테이블 옆쪽은 칸막이가 있는 소파석이라서 공간 분리도 잘 되어있답니다. 

 

저희는 오픈된 테이블에 앉았어요!

한번 찍어본 테이블 기본 세팅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진좀 많이 찍어둘껄 그랬다 싶습니다...........ㅋㅋ

주문은 조~기 보이는 화면에서 메뉴를 확인하고 주문하면 돼요!

메뉴 보기도 편하고 원하는걸 찾아볼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물병도 예뻐...

 

이날 날이 참 더웠어서 시원한 맥주가 땡기더라구요!

예전에 코젤 맥주를 어디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여기 딱! 있길래 바로 주문했어요.

생맥주, 세계맥주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와인도!

다크코젤이라고 흑맥주인데 커피향과 카라멜 향을 느낄 수 있다고 쓰여있었어요.

제가 이 맥주를 좋아하는 이유는 컵 주위에 있는 저 시나몬가루가 너무 맛있어서 ㅠㅠㅠㅠㅠㅠㅠ

날씨가 더우니 또 마시고 싶네요....헤헤

아! 저 프레첼이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

맥주랑 찰떡인데, 그동안 먹던 저 모양의 프레첼과는 맛이 달라서 뭔지 물어보고 싶었는데 참았어요^^............

(아시는 분... 정보좀 주세요..) 

 

 

 

배가 너무 고팠기 때문에 진짜 다 시키고 싶었으나... 참았어요..ㅋㅋ 저희가 시킨 메뉴는 두개! 

우선 스파이시 쉬림프 파스타!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매콤해서 느끼하지도 않고 면도 적당하고, 일단 저는 양도 꽤 많다고 느꼈기 때문에 매우매우매우 만족이었습니당!

새우도 오동통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사진 보니 먹고싶....)

 

두번째 메뉴는 라클렛 스테이크! 더몰트하우스 대표메뉴래요 :)

스테이크가 나오면서 직원분이 라클렛 치즈를 통으로 들고와서 쭉 내려주세요!! 

이건 놓칠 수 없어서 영상을 찍었답니다 ㅋㅋ

 

진짜 대박이에요..... 치즈가 폭포수처럼 흘러내렸습니다 ㅋㅋ 이 영상까지 찍고 저는 먹느라 사진은 끝....ㅋㅋ

지금 보니 사진 못찍은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 

 

분위기도 맛도 너무 좋았어서 특별한날, 연인끼리, 가족끼리, 친구끼리, 회식으로도 너무 좋겠다 싶었어요! 

아, 연말 모임장소로는 더 딱이네용. 

메뉴는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피자, 와인, 세계맥주 등 다양하게 있답니다. 

 

 

 

** 가격 **

라클렛 스테이크 45,000원

스파이시 쉬림프 크림 파스타 27,000원 

다크코젤 : 8,000~9,000원 (기억이 안나요.... 암튼 저렇게 한컵에 요정도..?)

 

분위기 내고 싶은 날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당 >.<

(바로 옆에 갤러리아 광교점도 있고, 광교 호수공원이 바로 옆에 있으니 쇼핑과 산책하면 딱!!!)

 

 

 

광교 호수공원가면 꼭 가보는 엘리웨이 책발전소 광교점 나들이 :-)

평소 책을 많이 읽진 않지만... 책 구경가는걸 무척 좋아해서 서점에 종종 가곤 한다. 특히 광교 호수공원 나들이를 갈 때면 꼭 들리게 되는 엘리웨이 책발전소!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부부가

brightenbh.tistory.com

 

특가로 다녀온 광교 갤러리아_아쿠아플라넷 후기

광교에 자주 가게 되면서 갤러리아에서 꼭 한번 가보고 싶엇던 아쿠아플라넷! 매번 지나갈 때마다 예쁘고 화려한 물고기들이 가득했었는데, 공휴일을 이용해 드디어 다녀오게 됐다. 가기로 결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