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맥세이프 케이스로 나만의 아이폰12 만들기(ft. 카드지갑, 충전기)

출처: 아이폰12 스튜디오

아이폰 12 시리즈가 출시되면서 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리고 있어요! 출시되자마자 줄줄이 품절 사태... 거기에다 애플에서 오늘 아이폰12 스튜디오(iPhone12 Studio)를 오픈했답니다. 아이폰12 스튜디오는 다양한 맥세이프 케이스와 지갑 등으로 나만의 아이폰을 만들 수 있는 페이지에요!

 

애플워치SE가 출시되면서 워치 컬러와 스트랩을 내 스타일대로 구성해서 구입할 수 있었던 것처럼, 아이폰12 케이스를 내가 디자인한다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쉬울 것 같아요. 맥세이프도 아이폰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방식이었는데, 아이폰12 스튜디오까지 오픈했다고 하니... 아이폰 유저들을 홀리게 만드네요 ㅎㅎㅎㅎ 

 

1. 맥세이프(MagSafe)

출처: 애플 한국 공식사이트

맥세이프는 이번에 출시된 애플 무선충전기예요. 현재 아이폰12와 아이폰12프로에 적용되며, 아이폰 뒷면에 자석처럼 달라붙어 무선으로 충전이 가능하다고 해요. 최대 15W 출력으로 빠른 무선충전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맥세이프 충전기 가격은 55,000원이고, 충전기와 USB-C타입 케이블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맥세이프 전용 투명케이스도 있어요! 투명케이스는 59,000원입니다. 이 외에 맥세이프 전용 가죽케이스, 실리콘 케이스도 있어요. 가격이 사악하네요 진짜.. 

 

출처: 애플 한국 공식사이트

출시예정인 맥세이프 듀오 충전기도 있답니다! 저는 이게 더 탐나는데요... 핸드폰과 애플워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게 만들었네요. 요즘 핸드폰, 스마트워치 등 한 번에 충전할 수 있는 거치대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요 충전기는 거치대 역할 뿐만 아니라 한 번에 충전이 가능하니 너무 편리하겠다 싶습니다. 애플 홈페이지 맥세이프 듀오 충전기는 가격이 179,000원으로 출시될 예정인 것 같아요. 애플은 진짜.. 예쁜데 너무 비싸 ㅠㅠ 

 

2. 맥세이프 카드지갑

 

출처: 애플 한국 공식사이트

맥세이프 카드지갑도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아이폰 뒷면에 착 달라붙어요. 맥세이프 전용 투명케이스, 실리콘 케이스, 가죽케이스 위에 카드지갑 부착이 가능하답니다. 카드는 총 3장까지 보관이 가능하며, 무게는 32g이라고 해요. 또한 차폐성을 갖추고 있어서 신용카드 마그네틱에 손상이 가지 않게 자성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준다고 해요. 

 

맥세이프 카드지갑은 천연가죽 소재로 가격은 75,000원이에요... 진짜 비싸다 비싸 ㅠㅠ 색상은 다양하게 있으니 선택 가능하답니다. 카드지갑 중앙에는 애플로고가 예쁘게 새겨져있네요. 가죽소재인만큼 고급스러운 느낌은 있는 것 같아요. 실리콘 케이스의 가격은 59,000원입니다. 맥세이프 기능 하나 추가했다고 이렇게 비싸네요 ㅠㅠ 

 

출처: 애플 한국 공식사이트

맥세이프 카드지갑 후기들을 보면 종종 핸드폰과 카드지갑이 분리되는 경우가 있다는 글들을 볼 수 있어요. 그러나 자력이 생각보다 강해서 들고 다닐 때 쉽게 아이폰에서 떨어지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다만 주머니에 있을 때 종종 떨어지기도... 그리고 카드가 빠지진 않을까 싶기도 한데, 카드지갑 안에는 카드를 고정시켜주는 장치가 되어있어서 아이폰에 부착된 상태로는 카드를 빼기 힘들다고 해요. 카드지갑을 떼야만 카드를 뺄 수 있는 구조라고 하네요! 또 카드지갑을 아이폰에 부착한 상태로는 교통카드 인식이 안된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애플페이가 되지 않으니... 이게 무슨 소용인가 싶네요 ㅎㅎ... 

 

3. 아이폰12 스튜디오(iPhone 12 Studio)

 

아이폰12 스튜디오는 위에 설명한 맥세이프 케이스와 카드지갑의 재질, 컬러 등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페이지예요. 아이폰12 스튜디오의 경우 PC로는 접속이 되지 않고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이용해 접속이 가능하답니다.. 왜지...ㅋㅋ  

 

출처: 애플 한국 공식사이트

애플워치를 미리 디자인하고 구입하는 것처럼 같은 방식으로 구현되어있네요. 아직 출시되지 않은 아이폰12 미니부터 아이폰12 프로 맥스까지! 아이폰12 스튜디오는 내가 사고싶은 아이폰 악세서리를 디자인하는 것 까지만 지원합니다. 구입은 따로 해야하는 것 같아요 ㅎㅎ 

 

아이폰12 미니와 프로 맥스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보시면 돼요 :-)

 

[아이폰12 Pro Max] 사전예약 및 출시일, 스펙 및 가격 알아보기(아이폰12 프로 맥스)

1. 사전예약일 및 출시일 드디어 아이폰12 미니와 아이폰12 프로맥스의 국내 출시일이 확정되었는데요, 사전예약일은 11월 13일, 출시일은 11월 20일입니다. 2. 아이폰12 Pro Max 가격 및 구성품 아이

brightenbh.tistory.com

 

[아이폰12 미니] 사전예약·출시일 공개, 가격 및 스펙 완벽 분석

1. 사전예약일 및 출시일 드디어 아이폰12 미니와 아이폰12 프로맥스의 국내 출시일이 확정되었는데요, 사전예약일은 11월 13일, 출시일은 11월 20일입니다. 2. 아이폰12 미니 가격 및 구성품 아이폰1

brightenbh.tistory.com

 

 

출처: 애플 한국 공식사이트

저도 원하는 디자인으로 한 번 골라봤습니다! ㅋㅋ 

저는 아이폰12를 화이트 컬러를 선택해봤어요. 케이스도 원하는 컬러로, 그리고 카드지갑도 맞춰서 디자인했습니다. 이후에 이름을 입력하고, 저장을 하면... 이렇게 내가 만든 아이폰12의 디자인을 볼 수 있어요. 어떤 컬러 조합이 어울리는지 다양하게 설정해볼 수 있어서 미리 디자인을 확인한 뒤 구입할 수 있겠네요! 

 

만들어본 조합이 너무 예쁜데, 예쁜것과 별개로 카드지갑은 돈만 비싸고 유용하지 못하다는 생각이 드네용.. 맥세이프는 충전기능이라도 쉽게 되지... ㅠㅠ 그럼에도 유용하게 사용하실 분들은 또 잘 사용하실 것 같아요! 애플페이만 지원되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삼성의 첫 공짜 5G 스마트폰, 갤럭시A90 기능 및 가격(ft. 통신사 할인, 뛰어난 성능)

오늘은 불법보조금 없이 합법적인 공시지원금을 통해 공짜로 구매할 수 있게 된 갤럭시A90을 포스팅해 보고자 합니다. 갤럭시A90은 2019년 9월에 출시되었는데요, 출시 당시에도 플래그십 모델과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