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애플워치 SE 스트랩 구매 후기

 「애플워치 SE 스트랩 구매 후기」

 

애플워치 구매 이후 가장 먼저 했던 일은 스트랩을 구매하는 것이었어요! 기본 스트랩도 예쁘지만, 애플워치는 스트랩 종류가 워낙 많아서 스트랩을 바꾸면 워치 분위기도 달라지고, 옷 스타일에 따라 자주, 쉽게 바꿀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기본 스트랩(스포츠 밴드) 외에 3가지 스트랩을 더 주문해보았습니다. 

 

* 구매처

 

저는 쿠팡과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애플워치 스트랩을 주문했어요! 스트랩 종류가 정말 많아서 뭘 살지 고민했는데, 일단 가장 사고싶었던 건 브라운 색상의 가죽 스트랩이었어요. 가격도 다양하더라구요! 좋은 가죽으로 만든 스트랩도 너무 사고싶었지만... 지갑 사정을 고려하여 저는 스트랩 하나에 3만원을 넘지 않는 선에서 구매했답니다. :-) 

 

 

 

* 애플워치 스트랩 변경 방법

애플워치 스트랩은 뒷면에 보시면 위아래 길게 생긴 작은 버튼같은게 있어요! 끼우실 때는 그냥 스트랩 방향만 맞춰서 쓰윽 밀어서 끼워주시면 되고, 뺄 때는 저 버튼을 살짝 누른 후 옆으로 밀면 쉽게 빠진답니다. 애플워치 크라운이 있는 위쪽에는 짧은 스트랩, 아래쪽에는 긴 스트랩으로 끼워주시면 돼요~! 

 

 

* 스트랩 종류

 

1) 애플워치 기본 스트랩(스포츠 밴드)

기본 스트랩인 스포츠 밴드예요! 이번에 애플워치SE를 구입하면서 스트랩을 바꿔서 살 수 있었어요. 근데 너무 비싸서... 저는 기본 스트랩으로 받았답니다 :-) 요 흰색 스포츠 밴드는 운동할 때 많이들 사용한다고 하네요! 저도 워치페이스에 운동용으로 페이스를 저장해두고, 운동할 때 요걸로 바꿔서 사용해요. 땀이 나도 손상이 쉽게 되지 않고, 물에 강해서 수영할 때도 착용 가능해요. 그리고 특수 제작한 고탄성 불화탄성중합체로 만들어져 튼튼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굉장히 부드러워요. 잠금장치도 일반 시계와 달리 핀앤턱 잠금장치로 되어있어서 손목 안쪽으로 넣어줄 수 있답니다. 굉장히 깔끔하게 착용 가능해요! 

 

2) 블랙 가죽 스트랩(슬림형)

두 번째 스트랩은 슬림한 형태의 블랙 가죽 스트랩이에요. 이건 애플워치를 주문하고 바로 쿠팡에서 구입한 스트랩입니다. 보통 애플워치 38mm, 40mm는 스트랩 호환이 가능하더라구요. 18,000원 주고 구입했어요! ㅎㅎㅎ 슬림한 모양으로 검정색이라 데일리도 좋고,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인 것 같아요. 워치페이스도 스트랩 느낌에 따라 바꿔주면 귀엽기도 하고, 단정한 느낌을 주는 컬러인 것 같아요. 일반 시계 버클과 동일한 형태네요! 

 

 

 

3) 메탈 스트랩(애플워치 밀레니즈 루프 스타일)

세 번째 스트랩은 메탈 스트랩입니다. 예쁜 스트랩 찾아보려고 SNS도 많이 찾아봤는데, 메탈 스트랩도 많이들 착용하시더라구요! 애플워치SE 구매시 밀레니즈 루프로 선택해서 살 수 있어요. 요 스트랩도 쿠팡에서 23,000원에 구입했어요! 메탈 스트랩은 마그네틱으로 손목에 착 감기는 스타일이라 손목에 딱 맞게 착용이 가능했어요. 그래서 움직일 때도 굉장히 편했답니다. 메탈도 컬러가 다양해 워치 컬러에 따라 구입하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재질이 스테인리스 소재다보니 아무래도 겨울보다는 여름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4) 브라운 가죽 스트랩 

마지막으로는 브라운 가죽 스트랩이에요! 요 스트랩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트랩♡ 왜냐하면 어디든 잘 어울리고, 무엇보다 제 손목에 가장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ㅎㅎ 블랙 가죽 스트랩과는 달리 슬림한 형태가 아닌 기본 형태로 되어있어요! 이건 쿠팡이 아닌 인터넷 사이트에서 22,900원에 구입했답니다. 스트랩에 맞게 워치페이스를 바꿔보았어요. 캐주얼한 느낌도 있고, 색상이 지금의 계절과도 너무 잘 어울려서 요즘은 요 스트랩만 착용하고 다니고 있어요! 

 

애플워치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줄질이라고 해서 스트랩을 종류별로 많이 구입하시더라구요. 옷에 따라 자주 바꿔주기도 하고! 저도 몇 개 사다보니 예쁜 것 보면 또 사고싶은 욕구가...ㅠㅠ

 

제가 구입한 건 기본 스트랩 제외하곤 3개인데, 3개로도 충분히 느낌이 달라져서 일단은 만족하고 있답니다!ㅋㅋㅋ 또 맘에 드는 스트랩 있으면 구입하고 후기로 가져와볼게요 :-) 

 

 

 

# 애플워치 SE 40mm 실버 GPS 구매후기(애플워치3, 6, SE 비교)

저는 이전에 애플워치 3세대를 사용했었는데요, 애플워치 SE가 새로 출시되면서 가성비 대비 기능이 너무 좋아 갈아타기로 결정했답니다. 아래 기본정보를 바탕으로 비교 후 구매까지! * 애플워

brightenbh.tistory.com

 

 

#애플워치 3세대 38mm 기능, 앱 리뷰

[리뷰] - #애플워치 3세대 38mm 후기! #애플워치 3세대 38mm 후기! 「애플워치3 사용 후기」 약 한 달 전 애플워치3를 선물받았어요 :-) 저는 애플 로고도 넘 예쁘고 애플에서 나오는 기기들 디자인이

brightenbh.tistory.com

 

 

#애플워치 3세대 38mm 후기!

「애플워치3 사용 후기」 약 한 달 전 애플워치3를 선물받았어요 :-) 저는 애플 로고도 넘 예쁘고 애플에서 나오는 기기들 디자인이 예뻐서 좋아하거든요 ㅎㅎㅎㅎㅎ 아이패드랑 아이폰을 쓰고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