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 본식 스냅 후기_너무너무 만족스러웠던 ‘로라데이즈’ 본식 스냅(여의도 웨딩홀, 루나미엘레)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로 돌아왔습니다 ㅠㅠ

작년부터 결혼준비 한다고, 연말엔 일이 너무 바빠서 등등 다양한 이유로 시간이 훌쩍 지나간 것 같아요...
벌써 4월이라니 ㅜㅜ 결혼한지도 어느덧 두 달이 지나가버렸습니다.
(시간은 원래 빨랐는데.. 왜 더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죠.....)

무튼! 설렘 반 걱정 반이었던 결혼식을 무사히 치르고~
바쁘지만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답니다 ㅎ_ㅎ

혹시 결혼 전에 올렸던 '더데이그라피' 본식스냅 업체 선정한거 보셨나요?

더데이그라피가 '로라데이즈'로 업체명을 변경했다고 해요~~

 

로라데이즈

본식스냅, 웨딩스냅, 야외스냅, 가성비 본식스냅 로라데이즈

www.loradays.com

 

 

결론적으로 로라데이즈 선택은 최고였다.

결혼식 올리고 나서 신혼여행 도중 보정본 몇 장을 보내주셨어요.

결혼한 지인들 말 들어보면 내 결혼식이 잊혀졌다 싶을 때 쯤 사진을 받을 수 있다고 하던데... 

전체 사진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빨리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지인들이 사진을 많이 찍어줘서 본식 때 내가 보지 못했던 순간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역시 전문가가 찍은 사진은 달라도 너무 다르더라구요....ㅎㅎㅎㅎ

진짜 빠르게 본식 사진을 받아볼 수 있어서 신혼여행이 더 행복했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케 사진! 제 결혼식날 선택한 부케가 저는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래서 부케 사진을 꼭 예쁘게 남기고 싶었는데 작가님이 어떻게 아시고 정말 예쁘게 남겨주셨어요ㅠㅠ

 

그리고 작가님이 저보다 웨딩홀에 더 일찍 도착해주셔서 깜짝 놀랐고!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하객들 몰리기 전에 사진을 많이 찍어주셨어요.(사람 많으면 부끄럽...ㅎㅎ)

 

 

작가님께서 자세랑 표정 등 상세히 말씀해주셔서 사진찍기 어려워 하는 저희 부부도 예쁘게 찍어주셨어요! 

얼굴도 보여드리고 싶지만 부끄러우니까^^;

 

신부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식장은 루나미엘레 그랜드볼룸이예요. 이 웨딩홀은 신부대기실이 무척 넓고 생화 장식이 참 예쁘게 되어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선택하기도 했던 웨딩홀인데요! 이곳에서 예쁜 사진들을 많이 남겨주셨어요. :)

 

 

짠! 예쁜 색감의 생화 장식과 하얀 드레스, 턱시도를 선명하게 사진에 담아주셨어요! 

얼굴도 색감과 이목구비 예쁘게 잘 담아주셔서 인물 중심의 사진들도 참 마음에 들었어요.

사진 보다보니 얼른 본식사진 다 받고싶더라고요 ㅠㅠ

(지금 본식 원본은 이미 다 받았쥬~~~~ ㅋ_ㅋ 결혼식 약 한달 후 바로 주셔서 너무너무 즐거웠어요!) 

 

전체 보정본 얼른 받고 싶....ㅎㅎㅎㅎㅎ

 

늠름한 신랑의 등장모습 ㅎㅎㅎㅎㅎ 신부는 이 순간을 보지 못하잖아요!!! ㅠㅠ

그리고 무엇보다 이 사진들 보며 느꼈던게, 지인들이 찍어준 사진에서 어두운 웨딩홀 사진이 진짜 색을 못담더라구요.

작가님 보정본 통해 현장의 분위기를 다 살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랜드볼룸 웨딩홀은 천장 샹들리에가 참 예쁘거든요!! 

 

 

아빠랑 같이 입장하는 모습이에요! 이 사진도 너무 예뻐요!

아래는 신랑신부 행진 모습이예요. 

 

 

전체적인 홀 분위기와 주인공들을 깔끔하게 잘 담아주셨어요! 

본식 원본을 보니 마음에 드는 사진이 참 많았어요 ㅠㅠ

보통 원본 맘에들기는 쉽지 않잖아요...! 근데 사진을 워낙 깔끔하게 잘 찍어주셔서 그런지

보정 요청하고 싶은거 추리느라 진짜 너무 힘들었답니다???????? ㅋㅋㅋ (진짜 며칠 걸림....)

 

아! 작가님이 사진찍을 때 왼쪽, 오른쪽 어느쪽 얼굴을 더 많이 찍는지 물어보세요!

저는 왼쪽이라고 했던 것 같은데 ㅎㅎㅎㅎ

셀카찍을 때 잘나오는 쪽 꼭 기억하고 가세요! 진짜 디테일하심...

 

보정본 몇 장 주신 사진 외에 사실 기대하는 사진이 훨씬 많아요!

원본이 너무너무 맘에들기 때문 ㅜㅜ

 

 

이 사진은 엄마랑 같이 찍어주신 사진이에요... 이거 진짜 최애...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ㅠㅠ

원본임에도 불구하고 엄마도 사진보고 너무 잘 나왔다고 좋아하셨답니다!

 

인물 중심 사진도 참 잘찍어주시고 웨딩홀 분위기도 잘 담아주셔서 로라데이즈 완전 추천해요!!

올리지 못한 많은 사진들이 아쉽기만 하네요ㅜㅜ

본식스냅 꼭 로라데이즈와 함께 해보세요!! >.<

 

홈페이지 들어가면 당일예약할인, 후기할인, 짝꿍할인 등 혜택이 참 많아요! 

그리고!!

 

예약 후 후기 작성하면 스냅 사진촬영을 무료로 해주신대요!!!

데이트 사진이 많이 없어서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너무 좋은 혜택이니 꼭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홈페이지에 금액도 다 나와있으니 참고해보시고 선택하세요!!

 

로라데이즈

본식스냅, 웨딩스냅, 야외스냅, 가성비 본식스냅 로라데이즈

www.loradays.com

 

 

 

결혼준비② 가성비 본식스냅 업체 '더데이그라피' 선택(짝꿍해요!)_여의도 루나미엘레

결혼준비... 할게 많지만 즐기고 있어요 :) 얼마전에 드레스투어 다녀왔는데 어쩜 그렇게 즐겁고 행복하던지... 세상 예쁘단 소린 다 들어보고 온 것 같아요ㅋㅋㅋ DVD업체를 선정했으니, 이제 중

brightenbh.tistory.com

 

 

결혼준비① 가성비 본식 DVD업체 '로맨틱필름' 선택(짝꿍해요!)

한동안 뜸했던 블로그... 일하느라, 결혼준비하느라 정신없이 하루하루가 흘러가고 있는 것 같아요 :) 웨딩홀, 스드메 모두 차근차근 하고보니 본식 스냅, DVD 준비를 안했더라구요 ㅠㅠ 이제서야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