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결혼준비② 가성비 본식스냅 업체 '더데이그라피' 선택(짝꿍해요!)_여의도 루나미엘레

결혼준비... 할게 많지만 즐기고 있어요 :)
얼마전에 드레스투어 다녀왔는데 어쩜 그렇게 즐겁고 행복하던지... 세상 예쁘단 소린 다 들어보고 온 것 같아요ㅋㅋㅋ
 
DVD업체를 선정했으니, 이제 중요한 본식스냅 업체도 찾아야겠죠!
본식스냅에도 용어가 왜이렇게 많은지... 처음하는 전 정말 어려웠답니다 ㅎㅎ
 
플래너님이 알려준 용어! 
스냅은 결혼식 과정을 순간포착해서 찍는 사진이고, 원판은 하객들과 찍는 사진이라고 해요.
양가가족들과 하객들이 단상 앞으로 나와 함께 찍는 사진을 원판이라고 하더라고용 ㅎㅎㅎㅎ 처음알았음...
그리고 합본은 스냅+원판으로 신랑신부가 갖는 앨범을 말한다고 합니당.
넘나 어려운 결혼의 세계..
 
스냅을 고르는 팁은 색감과 구도 위주로 보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중요하게 생각했던 스냅 기준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 스냅업체 선택 기준
 ① 색감 : 세피아톤이 아닌 깨끗한 톤의 사진! 시간이 지나도 촌스럽지 않은 일반적인 느낌의 톤을 원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더데이그라피 사진은 깨끗하고 따뜻한 느낌이라 정말 예쁘더라구요! 
 ② 촬영 : 2인 촬영으로 생각하다가 저는 1인 촬영으로도 충분할거라 생각했어요. 왜냐면 영상이 있으니까 ㅎㅎㅎㅎㅎ 
 ③ 앨범 :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전 데이터만 받으려고 했어요! 앨범은 받은 순간 열어보고 짐이 된다는 소릴 너무 많이 들어서 데이터로 받고, 필요할 경우엔 요즘 따로 제작해주는데도 워낙 많아서 그렇게 하려고 생각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데이그라피는 가성비 최고였어요!!! 
 ④ 구도 : 제가 진행하는 웨딩홀 구도와 비슷한 사진들을 많이 찾아봤어요~ 그래서 샘플 중 찍고싶은 구도가 있는지 확인했고, 더데이그라피에서 예쁘게 찍어주신 사진들 많이 봐서 선택했답니다! 

 

 
 

 

 

출처 : 더데이그라피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들이에요! 우선 너무 예쁘죠 구도가 ㅠㅠ
그래서 완전 반했고, 색감도 제가 싫어했던 세피아톤이 아니라 너무 좋았어요!
시간이 지나도 촌스럽지 않겠더라구요. ㅎㅎ
홈페이지에서 사진 하나하나 누르면 신랑신부 사진 등 상세히 보실 수 있어요! 
 

출처 : 더데이그라피 홈페이지

그리고 상품 구성에 대한 목록도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
데이터형과 앨범이 들어간 구성의 금액 차이도 좀 있고, 촬영작가님을 1명하느냐, 2명하느냐에 따라 차이도 있어서
내가 원하는 기준을 잘 고려해보시고 선택하심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중요한 할인이벤트!!!

 

1) 얼리버드 할인
 - 예식날짜로부터 1년전에 예약하면 최대 12만원까지 할인된대요!!  예약하신 날짜부터 남은 기간만큼 1개월에 1만원이라고 하니 서두르세요!! 
 
2) 계약 및 예약 후기 할인
 - 블로그, 웨딩카페에 계약후기 올리면 총 3만원(1개당 1만원)까지 할인된다고 해용! 잔금에서 차감된다고 합니다. 대신 계약 후 2주 이내 작성해야해요~! 본식이 끝나고 보정본 받은 이후 예약 후기를 올려도 3만원 할인됩니당!! 
 
3) 짝꿍할인
 - 다른 신부의 소개 통해 예약시 소개한 사람과 소개 받은 사람 모두 할인! 메인예약자는 5만원, 서브예약자는 2만원 할인된다고 해요! 짝꿍 고고!! 무제한으로 짝꿍할인은 진행되니 꼭! 챙기세요!! 이렇게 잔금 0원 만드시는 분들도 있다는 글을 많이 봤습니다....ㅎㅎㅎㅎ 대박!! 
 

 ** 카톡으로 문의 후 예약할 때 홈페이지 예약하기에 세부사항 남기게 되는데, 거기 짝꿍코드 써야해요!

비댓 남겨주시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 

 

4) 예약자 전원 야외 데이트스냅 무료촬영 이벤트
 - 1시간 촬영으로, 올림픽공원, 창경궁, 수원행궁동 중 선택할 수 있다고 해요~ 원본 500장까지 제공해주고, 정밀 보정본은 15장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잠수교도 가능한데, 여긴 비용이 발생한다고 하네요 ㅎㅎㅎ 무료로 야외 데이트스냅까지 제공해준다니 ㅠㅠ 이 사진은 식전 영상이나 포토테이블에도 활용할 수 있어서 진짜 꿀인것 같아요!!

 

출처 : 더데이그라피 홈페이지

 
이렇게 야외스냅 사진도 샘플로 올라와있어요~! 요것도 사진 누르면 상세 사진보기가 가능하니 꼭 참고해보세요!
저희 커플은 평소 사진을 많이 안찍어서 이렇게라도 야외스냅 찍으면 식전영상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ㅠㅠ 게다가 무료인게 진짜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ㅎ
 

 

 

▼▼▼ 더데이그라피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

더데이그라피 - 본식스냅전문

본식스냅, 서브스냅, 웨딩야외촬영, 데이트스냅

www.thedaygraphy.co.kr

* 인스타그램 : @the_daygraphy

 
저는 인스타그램에 있는 링크 통해 오픈채팅방으로 문의드렸어요! 답변도 꼼꼼히 해주셨답니다 :)
무엇보다 얼리버드 할인이 진짜 많이 되니까 놓치지 말고 얼른 예약하세요!
저처럼 스냅이 급한가... 생각했다간 다 마감입니다 ㅎㅎㅎㅎㅎㅎ
 

  ★ 짝꿍코드는 비댓 주시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꼭 제 코드 문의시 말씀드려서 5만원 할인 받으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