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결혼준비① 가성비 본식 DVD업체 '로맨틱필름' 선택(짝꿍해요!)

한동안 뜸했던 블로그...

일하느라, 결혼준비하느라 정신없이 하루하루가 흘러가고 있는 것 같아요 :)

 

웨딩홀, 스드메 모두 차근차근 하고보니 본식 스냅, DVD 준비를 안했더라구요 ㅠㅠ

이제서야 부랴부랴 찾아보니 다들 홀 잡으면 바로 예약해야한다고.... 전 너무 늦은건가요.. 허허허

늦었다, 빨리해야겠다 생각하고 우선 업체들을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왜이렇게 많은건가요....ㅋㅋㅋㅋ 플래너님한테 추천해달라고 한 곳은 또 금액대가 너무 비싸고 ㅜㅜ

가성비 좋은 업체 찾기에 돌입했습니다. 

주변 결혼한 지인들에게도 이것저것 물어보고, 인스타며 블로그며 찾다가 발견한 DVD업체는

'로맨틱필름'이라는 곳이었어요! 제가 찾던 DVD업체 기준은 아래와 같아요.

 

* DVD업체 선정 기준 

 ① 금액대 : 40만원대 예산 매우 중요!!! 가성비 좋은 업체를 찾고싶었어요. 여기에 많은 돈을 들이는건 좀 아니다 라는 생각에 금액대 맞는 곳을 찾고 있었답니다. 

 ② 카메라 : 1인 2캠 ▷ 저는 사진도 좋지만 영상을 제대로 남기고 싶은 마음이 커서 1인 2캠이었으면 했어요! 가족들 모습도 그렇고, 주변 이야기 들어보니 그날 정신이 없어서 주변 상황을 다 볼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영상이 정말 좋다고 하는 이야기를 참 많이 들었어요! 

 ③ 영상미 : 촌스럽지 않고 깔끔한 영상에 원본 제공이 가능한 곳 

 

 

 

저는 위 세가지가 가장 중요했어요! 인스타에도 너무 많은 업체들이 있고, 금액도 천차만별이라 어쩌지 했는데..

후기로 본 로맨틱필름은 홈페이지에 견적금액이 다 나와있더라구요. 여기서 1차 무한 신뢰....ㅎㅎ

출처 : 로맨틱필름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금액이에요~ 원래 1인 2캠은 69만원인데 현재 20만원 할인 이벤트이라고 해요! 

거기다 더 할인받을 수 있는 팁!!

짝꿍 이벤트로, 예약할 때 짝꿍인 사람의 예식날짜와 이름을 업체에 알려주면 더 할인받을 수 있답니다 :) 

첫 짝꿍시에는 3만원, 추가 짝꿍 소개시에는 1만원씩 추가할인 된대요~!

거기다 추가 짝꿍은 무제한 누적된대요!!! 대박 ㅠㅠ

 

그리고 예약 후기, 촬영후기 작성하면 각 1만원씩 또 2만원이 할인되니, 더욱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겠죠 :) 

 

출처 : 로맨틱필름 홈페이지

 

로맨틱필름은 만든 영상을 모두 유튜브에 업로드 해놓아서 어떤식으로 만들어졌는지도 다 볼 수 있어요~

영상은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 딱 제가 원하는 느낌에 인물들도 하나하나 잘 잡아주셨더라구요. 

홈페이지 FAQ를 보니 BGM도 직접 고를 수 있다고 하네요! 

 

 

<홈페이지>

 

로맨틱필름 | 웨딩본식영상전문업체 | 웨딩DVD | 프리미엄 웨딩

웨딩본식영상 | 프리미엄 웨딩 | 웨딩DVD | 로맨틱필름 | 본식DVD

www.romanticfilm.net

<인스타그램> 

@romantic_film_

 

<카카오톡>

 

로맨틱필름

웨딩 본식 영상 전문업체 로맨틱필름 입니다.

pf.kakao.com

 

저는 카카오톡으로 문의드렸는데 답변도 너무 친절하게 해주시고, 토요일이라 바쁠것 같았음에도

빠르게 해주시는 편이었어요!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는데 친절히 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그래서 믿고 예약한 로맨틱필름! 얼마나 걸리는지도 여쭤봤는데 납품까진 평균 4주 정도 걸린다고 하시더라구요.

아, 영상제공은 클라우드 서버 납품이라고 되어있으니, USB로 받고싶은 분들은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혹시 짝꿍 필요하시면 예식날짜와 성함 비밀댓글 남겨주세요 >.<  

  저도 바로 알려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