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문화생활

# 강남역&신논현역 돈까스 맛집, 하이웨이드라이버(미국에 있는 기사식당 느낌ㅋㅋ)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 다녀온 강남역과 신논현역 중간즈음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긴 남편 라식수술 진료받으러 강남역 갔다가 우연히 들러본 곳이에요.
저희 부부는 맛집을 찾아다니는 편이 아니거든요^^;
그냥 끌리면 들어가자! 인데, 여긴 입구부터 아주 너낌있는 곳이었어요 ㅋㅋㅋㅋ

 

하이웨이드라이버 강남신논현점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23 2층
운영시간 : 11:00~22:00 
단체 이용 및 예약 가능

 


위치는 요 즈음!!
신논현역이 더 가까운 것 같은데 저희는 강남역에서 걷다보니 이곳이었어요 ㅎㅎ
진짜 멀지 않답니다!


건물부터 독특하죠!!! ㅋㅋ 미국 느낌인데 기사식당이래요!
메뉴도 미국 스톼일은 또 아니라서 오 특이하다? 하고 들어갔어요!


하이웨이 돈까스가 유명한지 메뉴가 떡하니 앞에 있더라고요!
입구를 통해 계단을 올라가면 야자수가 있고... 미국식당 같은 느낌의 출입문이 나와요 ㅋㅋㅋㅋㅋ 진짜 신기했음!


식당 컨셉이 미국식 식당(?) 인 것 같았어요! (미국 가본적 없음...ㅋㅋ)
홀도 꽤 넓은 편이고 매장이 참 깨끗해서 좋았어요~~! 자그마한 야외 테라스?가 있었는데

테이블은 없고, 바깥을 내려다 볼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ㅎㅎ
요날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서 저희는 테라스 옆쪽에 자리했답니다!


테이블마다 요렇게 세팅이 다 되어있어요.
빨간색은 케찹인줄 알았는데 고추장^^..... 노란색은 머스타드 맞아요!! ㅎㅎㅎㅎㅎ
컨셉이 독특하고 너무 귀여워서 일단 마음을 혹 빼앗겼답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여긴 앉으면 물과 함께 고추랑 오이고추를 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기하다 생각했음! 반찬통도 완전 레트로 느낌이라 넘 재밌는거예요!
맛있게 즐기는 법 메뉴얼도 있어서 유심히 보았답니다 ㅎㅎ
주문을 하고 영수증 리뷰를 쓰면 에이드를 한잔 주는데 에이드 진짜 커요.. 꼭 쓰세요 여러분ㅋㅋㅋ


에이드 종류도 다양했는데 전 오렌지 에이드 먹고싶어서 이걸로 주문! 이거 먹다 배부르니 조심하시길^^..
무튼! 메뉴는 벽에 메뉴판이 걸려있기도 하지만 테이블에 스마트폰을 테그하면 메뉴를 볼 수 있었어요!
요즘 보통 테블릿이 많이 설치되어 있는데 사실 그거 자리 좀 차지하잖아요!
요긴 깔끔하게 핸드폰 갖다 대기만 하면 메뉴가 보임 ㅎㅎ


하이웨이 돈까스와 닭개장이 메인인 것 같았어요!
저희는 이날 배가 많이 고팠기 때문에^^ 둘이서 하이웨이 소다 세트를 시켜버림~~~
양이 많은 줄도 모르고~~~~~~
하지만 후회하진 않았어요. 왜냐하면? 맛있었으니까....ㅋ....

메뉴는 돈까스, 닭개장 외에도 세트메뉴와 치킨, 떡볶이 등 양식과 한식의 조화인 것 같았어요!
제육과 불고기도 있는데, 기사식당 가면 이 두가지 메뉴는 기본이잖아요!
그래서 기사식당 컨셉인가? 싶었어요. 컨셉 너무 잘 잡으신듯... 보고 먹는 재미가 둘 다 있었어요.


스프와 모닝빵, 깍두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안어울리는 것 같은데 너무 잘 어울려욬ㅋㅋㅋ

빵을 스프에 찍어먹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ㅜㅜ 
버터계란밥이 곧 나왔는데 저게 왜저렇게 좋던지... 밥과 계란에 버터 넣고 슥슥 비벼서 고추장 넣고 2차로 비벼버림~~~!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자나요!!!! >.<


뒤이어 나온 메인 메뉴!
돈까스는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닭개장은 아주 붉고 맛깔나게 나왔습니다.
불고기는 간장 불고기로, 달큰하고 먹음직스럽게 보이더라구요 ㅜㅜ

사진 빨리 찍고 먹기 시작했는데 돈까스 맛집이라고 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고기가 두툼하고 진짜 담백하게 맛있었어요!!!
남편은 음식에 대한 기준이 높은 편인데 여기 맛있다고 했습니다 ㅎㅎㅎㅎㅎ
육개장은 좀 짜다고 하던데 저는 제입맛에는 맞았어요!! 불고기도 둘 다 맛있게 다 먹었구요!


고기가 막 엄청 두꺼워서 퍽퍽한 살이 아니라 적당히 도톰하면서 튀김옷은 두껍지 않아서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소스가 제가 좋아하는 옛날 소스 느낌!!!!
저는 일본식 돈까스의 소스보단 새콤달콤한 저 소스가 좋더라구요!


지인짜 배부르게 싹싹 먹고 나와서 좋은 날씨를 만끽하며 걸었답니다!
강남역이나 신논현역 가실 때 한번 들려보심 좋을 것 같아요 >.<

아래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ighway__driver/

 

담에 친구들이랑 근처 갈 일 있으면 여기 데려가야겠어요!! 헤헹

 

 

용산역 카페 추천! 인스타 감성으로 최고인 '뮬리노 에스프레소바'

오늘은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인 아주 멋진 에스프레소바를 소개시켜드리고자 해요! 3월 경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 용산역 카페 '뮬리노 에스프레소바'에 다녀왔어요. 용산역에서

brightenbh.tistory.com

 

 

문래창작촌 맛집 추천! '고트델리 문래' 다녀왔어요 :)

안녕하세요 :-) 오늘은 문래역 10분 거리에 있는 '고트델리 문래'를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저는 여기서 잠봉뵈르를 처음 알고, 처음 먹어봤어요.... ㅋㅋㅋㅋㅋ (잠봉뵈르 처음 들어본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