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문화생활

광교 맛집 세 번째! 프리미엄 한우와 평양냉면 맛집 '경성89'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교 세 번째 맛집, 경성89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

진짜 고기, 평양냉면 맛집....ㅠㅠ 사진 보니까 오랜만에 또 먹고싶네요..

 

남친은 입맛이 고급이라 정말 맛있는곳 아니면 칭찬하지 않아요ㅎㅎㅎㅎㅎㅎ 저는 웬만하면 다 맛있는데, 이 곳은 그런 높은 입맛의 남친을 만족시켰던 곳이었습니다. 기대를 한껏 품고 갔죠!

 

 

 

위치는 광교 갤러리아백화점에서 도보 5분정도 거리에 있고, 광교중앙역에서도 도보 15분 정도 거리에 있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그리고 호수공원과도 매우 가까우니 든든히 배 채우고 산책하면 너무 좋은 곳이랍니다 :) SK뷰 건물 2층에 있어서 찾기 어렵진 않을 것 같아요! 

 

2층 올라갔을 때 보이는 간판! 양념갈비, 평양냉면............. 다시 먹고싶다........ㅠㅠ

(참고로 사진을 멀찍이서 잘 찍고싶었지만 복도가 생각보다 좁아서 저렇게 찍는게 최선이었던 것 같아요.....ㅋㅋㅋ)

 

식당은 고기집 치고는 엄청 넓진 않았어요.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바라본 주방이에요. 생각보다 무지 가깝습니다 ㅎㅎㅎㅎ 저희는 창가에 앉았는데, 저희 뒤로는 단체 손님들이 있었어요! 회식하러 오신듯 했습니당

창가에서 바라본 뷰에요~! 갤러리아 옆쪽이 보이고, 엘포트몰도 살짝 보이네요~

 

 

경성89는 공경경(敬)에 정성성(誠)자를 써서 경성89래요. 메뉴판 앞에 써있음....ㅋㅋㅋ 저 설명을 지금 봤는데, 저거 없었음 서울이라고 생각할뻔.....ㅎㅎ 그땐 먹는것에 정신이 나가 미처 보지 못했었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기는1++ 한우니까 그냥 믿고 먹음 ㅠㅠ 등심, 업진살, 꽃등심, 새우살, 살치살이 있어요. 특수부위가 함께 들어간 모듬 세트도 있답니다! 그리고 양념갈비와 특양구이, 육회가 있었어요. 

 

한우/수입육 등급표기도 별도로 표기해둬서 경성89에서 먹는 고기는 최상급이구나 라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식사메뉴로는 냉면과 곰탕, 육회비빔밥, 한우맑은탕이 있고, 계란찜과 된장찌개 등 사이드가 있어요. 주류도 있구요! 

점심특선으로 프리미엄 양념갈비 1대와 한우 된장찌개, 계란찜, 밥 세트가 있어요. 점심에 가서 먹고싶.....ㅎㅎ

 

기본 찬 세팅은 이렇게 깔끔하게 나옵니다! 저 샐러리 장아찌 진짜 맛있어요...... 고기랑 아주 환상 궁합!!!

저희는 한우를 먹을지 양념갈비를 먹을지 매우매우매우 고민하다가 결국 양념갈비를 시켰어요. 남친은 이전에 와서 한우도 먹었는데 진짜 맛있다고.. 근데 평양냉면이 진짜 맛있다고 했거든요! 

 

그래서 저희는 고민끝에 냉면과 어울리는 양념갈비를 선택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목적은 고기보다 냉면이었다............ 그리고 먹고나선 진짜 후회없었답니다... 너무맛있..........ㅠㅠ

양념갈비와 버섯, 마늘, 그리고 가래떡이 같이 나와요!! 갈비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너무........ 고기가 질긴것 하나 없이 어쩜 그렇게 부드러운지, 그리고 양념도 너무 잘 배어있어서 지금도 생각나요 ㅠㅠ

 

그리고 나온 평양냉면! 이거 진짜.............. 미쳤............. 담백한데 슴슴하면서 맛있는 평양냉면 ㅠㅠ 

저기 보이는 약간 백김치같이 보이는 김치가 진짜 감칠맛을 더해줘요. 식감과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이 정말 맛있답니다!! 면이랑 오이랑 삼합(?)으로 같이 먹으면 환상 조합이에요! 여기에 갈비까지 더하면 폭풍 흡입^^..

갈비와 냉면 한컷^_____^

저기 보이는 계란찜도 진짜 넘넘 맛있었어요. 양도 맛도 최고! 사장님이 오셔서 평양냉면과 갈비 맛있게 먹는 법을 알려주셨어요. 갈비와 면, 김치를 함께 먹으라는! ㅋㅋ 보통 한우를 많이 시키는데 저희는 평양냉면이랑 갈비를 시켰더니 평양냉면을 먹어보면서 양념갈비랑 맛있는 조합을 찾아 만드신거라고 이야기도 해주셨는데 진짜 사장님의 자부심이 느껴져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ㅎ

 

 

 

그래서 이 맛있는 조합으로 폭풍 흡입... 양도 꽤 많았는데 냉면 한그릇 뚝딱 비웠어요. 국물도 깔끔하고 면도 쫄깃해서 계속 들어감...... 특히 양념갈비와의 조합은 진짜 최고였으니 혹시 가신다면 양념갈비와 평양냉면 꼭 드셔보세요.

강추!!!!!!!!!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진짜 ㅠㅠ 여긴 꼭 다시 갈거예요! 

혹시 광교 데이트 가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그리고 맛있어서 배불리 먹을 수 밖에 없으니 호수공원 걸으며 소화시키시길! 추천합니다 ㅎㅎㅎㅎ

 

 

광교 맛집 두 번째! 한우오마카세 맛집 갤러리아 '수린'

안녕하세요 :) 지난번 광교 맛집으로 '더몰트하우스' 소개시켜드렸는데요! 오늘은 광교의 한우 맛집! 갤러리아에 위치한 '수린'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수린은 광교 갤러리아 지하에 위치해있습

brightenbh.tistory.com

 

광교 맛집!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더몰트하우스' 다녀왔어요 :-)

얼마전 광교에 갔다가 데이트 코스, 모임 장소로 딱인 '더몰트하우스'에 다녀왔어요~! 맛도, 분위기도 참 좋아서 한번 더 가고싶다고 생각했던 곳입니당 :) 우선 위치는 광교중앙역에서 가까운

brightenb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