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2021 베스킨라빈스31 다이어리 대신 월리 스케줄러(ft.월리 홀리데이 기프트 북)

 

모든 2021 카페 다이어리가 출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나오지 않았던 베스킨라빈스 다이어리. 드디어 출시되었어요 ㅠㅠ 흑흑 얼마나 기다렸던가... 매년 나오는 베스킨라빈스 다이어리는 깔끔한 디자인과 컬러, 그리고 종이의 필기감이 좋아 저는 늘 사용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좀 색다른 구성으로 출시되었답니다! 두근두근 >.<

 

* 2021 카페 다이어리는 아래 글을 참조해주세요!

 

#갖고 싶은 2021 카페 다이어리 모음! (ft. 2021 파스쿠찌 다이어리)

지난 10월 30일,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출시됐어요! 지난 글을 통해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기 위한 프리퀀시 모음 등 방법에 대해 안내드렸는데요, 스타벅스 외에 다양한 카페에서도 드디어 2

brightenbh.tistory.com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베스킨라빈스31 크리스마스 첫 번째 선물 알림이 왔어요! 바로 '2021 월리 홀리데이 기프트 북' !!! 처음 딱 봤을때 진짜 오랜만에 보는 월리 캐릭터 ㅋㅋㅋ 기억하시나요...? 월리를 찾아라!!!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월리 찾기.... 너무 추억속 캐릭터라 일단 합격..! 그리고 저 구성품 무엇인가요 ㅠㅠ 스케줄러(탁상달력)부터 시작해서 볼펜에 마스킹테이프 2개, 스티커팩, 떡메모지 2종, 쿠폰까지... 진짜 문구 덕후에게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에요 ㅠ_ㅠ 

 

사전예약을 통해 11/27일(금)부터 받아볼 수 있다는 소식에 저는 얼른 사전예약 고고 했답니다! 

 

해피오더를 통해 주문했는데요, 쿼터 이상 샀을 때 기프트북을 받을 수 있고, 사전예약시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었어요! 사전예약이 끝나면 3,900원이랍니다 ㅎㅎㅎㅎ 27일 금요일부터 픽업 가능! 사전예약 하고 얼른 27일 금요일이 오길 기다렸답니다. 

 

그리고 오늘 ㅠㅠ 퇴근길 월리를 픽업해왔어요! 

 

짠!!! 생각보다 크기가 좀 컸어요. 쇼핑백에 담아주지 않으니 손에 잘 들고 오셔야해요 ㅎㅎㅎㅎ 월리 ㅠㅠ 이번 베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광고 모델은 배우 이광수님이라고 해요 ㅋㅋㅋㅋ 월리랑 닮음.... 

 

 

얼른 구성품이 보고싶어서 비닐을 뜯고 가운데를 펼쳐보았어요. 왜 기프트북인지 알겠네요! 책처럼 쫙 펼치면.. 처음에 당황. 사방이 다 막혀있어요. 그리고 가짜 월리들이 가득...ㅋㅋㅋ 월리 찾는 재미가 있답니다! 

 

월리가 메시지를 남겨주었어요. 자기를 찾아달라고.. 그리고 준비한 선물이 있다고 ㅠㅠ 받는 사람 센스 넘치네요 우리 월리...ㅋㅋㅋ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 만든 베라 홍보팀 상줘야해요. 진짜 너무 센스대박이라는 생각뿐! 

 

월리가 준비한 선물은 잘 살펴보면 점선이 보일거예요! 그 홈을 찾아 종이를 사악 뜯어주면 크리스마스 선물이 잔뜩 들어있답니다 >.< 이렇게 세심하게 준비한 베스킨라빈스.. 사랑해요 베라 ㅠㅠ

 

월리를 찾는 재미와 점선을 찾는 재미 둘 다 잡아버림~~ 처음 나온건 스케줄러! 탁상달력이에요. 그리고 바로 위 볼펜이 있는데, 사실 저 볼펜이 저기 있는지 몰랐어서 제일 마지막에 찾아서 뜯었답니다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책 오른편에는 다양한 문구들이 ㅠㅠ 처음 뜯은게 마스킹테이프... 진짜 구성품이 아무리 생각해도 대박이고, 디자인도 대박이에요!!!!!!! 꼭 사세요 꼭............... 

 

하나하나 찾아서 뜯은 선물들. 마스킹테이프 2개와 스티커팩, 떡메모지 2종, 그리고 베스킨라빈스31 쿠폰이 나타났어요. 

 

상자 찢어지지 않게 조심조심.. 이게뭐라고 이렇게...ㅋㅋㅋ 아래를 열면 쏙 빠지게 되어있답니다! 저처럼 모든것이 소중한 분들은 참고하세요ㅎㅎㅎㅎ 지금부터 하나하나 구성품들을 살펴볼게요! 

 

모든 구성품을 꺼내보았답니다. 위에 말했듯 스케줄러 1개, 쿠폰 1개, 볼펜 1개, 스티커팩(5장) 1세트, 마스킹테이프 2개, 떡메모지 2개 이렇게 많이 들어있어요! 총 6종의 문구세트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ㅠㅠ 문구 덕후는 울어요 울어... 

우선 본건 볼펜과 떡메모지예요. 볼펜은 일반 검정색 볼펜이고, 필기를 해봤을 때 그냥 부드러운 정도? 엄청 좋다! 막 이런 느낌의 볼펜은 아니었지만, 월리가 달려있어 매우 귀욤...ㅋㅋㅋ 볼펜 쓸만해요!! 그리고 떡메모지 ㅠㅠ 어쩜 저렇게 깔끔하고 귀엽게 잘 만들었을까 싶더라구요. 일반 떡메모지 구매하는 양만큼 매수도 넉넉하고 심플하게 그림만 들어가있어서 메모하기 정말 좋은 떡메인듯해요 ㅠ_ㅠ 넘나 귀여운데 아까워서 어떻게 쓰나요... ㅜㅜ 

 

 

아.. 스티커팩도 진짜 아까워서 못쓰겠어요 ㅠㅠ 다양한 월리들과 월리친구, 그리고 멍멍이.. 스티커 너무 예뻐서 어디 쓰지도 못하겠고... 마스킹테이프는 조금씩 떼어서 붙여봤어요! 하나도 이쁘지 않은 것이 없다 진짜... 스티커는 총 5장이라 넉넉하고 스티커 디자인도 매 장마다 다 달라서 최고!

 

그리고 베스킨라빈스 베스트 아이템 3종 쿠폰도 있어요. 요기는 특이한게 유효기간이 2021년 1월 1일부터가 아니라 중간중간 사용할 수 있게 해놨더라구요. 아이스모찌만 먼저 사용 가능한데, 총 3장마다 유효기간이 다 달라서 잘 보고 사용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스케줄러!!!!! 17*21의 사이즈로 책상에 놓았을 때 편히 달력에 필기할 수 있을만한 크기예요. 달력은 딱 제가 좋아하는 심플한 스타일. 회사에서 달력에 뭘 많이 적어놔야 하는 편이라 저는 저렇게 넓찍한 칸의 기본형이 좋은데 이번 월리 스케줄러는 딱!!! 

 

달력마다 매월 월리가 다르게 들어가있어요. 저렇게 '월리를 찾아라' 처럼 숨어있는 월리를 찾을 수 있게도 해놨고, 기본 다양한 이미지로 월리를 표현하기도 했어요. 월리 찾을 수 있는 페이지도 많으니 재미가 쏠쏠합니다 ㅎㅎㅎㅎ 

 

맨 첫번째 월리 홀리데이 기프트북 딱 열었을 때도 숨어있는 월리를 찾았어요! 월리 말고 친구들만 계속 찾다가 월리도 발견함 ㅎㅎㅎ 어디있는지 궁금하시면 맨 아래로 내려주세요! 직접 찾고 싶은 분들도 계실테니까요 >.< 

 

월리 볼펜으로 글씨도 끄적여봤어요. 진짜 사랑스러운 아이템들이라 문구덕후들이라면 특히 꼭! 받아보셨음 합니다 ㅠㅠ 기쁨 그 자체예요...ㅋㅋㅋ  1인 1개만 구매 가능하고, 재고 소진시 마감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그런데 이렇게 스케줄러라는 이름으로 탁상달력이 나와버려서.. 이번에 다이어리는 출시 안하나 싶기도 하더라구요. 아니면 첫번째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했으니, 두번째 또는 세번째까지 나오려나...? ㅋㅋㅋㅋ 이미 두번째 선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더라구요! 월리 폴딩박스임 ㅠㅠ 

 

출처: 베스킨라빈스31 공식 인스타그램

진짜 베라 왜케 열일해요...? ㅋㅋㅋ 매트와 폴딩박스가 곧 2차 선물로 출시된다고 하니 이것도 기대가 됩니다 ㅠ_ㅠ 이번 베라 기프트북은 정말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아요! 받고 열어볼 때 그 재미와 기쁨 ㅎㅎㅎ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월리 홀리데이 기프트북! 소진 되기 전 얼른 서두르세용!!! 

 


 

 

<월리 찾기ㅋㅋㅋㅋㅋ>

월리 친구들... 감쪽같이 나를 속임...

 

귀여운 진짜 월리 발견! ㅋㅋㅋ

 

반응형